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어느덧 무더운 여름을 지나... 남자의 계절이라 불리는 가을이 찾아왔다. 가을하면 아무래도 놀러가기 좋고 각종 나들이며, 캠핑을 떠나도 좋은 계절이기도 하다. 참고로 필자가 좋아하는 라이딩을 하기에도 정말 좋은 계절이라 할 수 있다. 또한 라이딩도 라이딩이지만, 요즘들어 자전거로 출·퇴근을 하는 분들이 굉장히 늘고 있다. 필자도 현재 다니고 있는 직장과의 우리집 거리는 멀지도 않고 가깝지도 않은 딱 어중간한 거리라서 자전거를 타고 출·퇴근을 하고있다. 그러나 기존에 있던 자전거가 워낙 오래되기도 하고, 잘 나가지도 않아 한참 애먹이던 찰라에 비교적 괜찮은 하이브리드 자전거가 있어서 구입하게 되었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출퇴근용 가성비 좋은 하이브리드 자전거 추천


원래 계획은 돈을 좀더 추가해서라도 괜찮은 로드를 사려고 한참동안 인터넷을 뒤지다가 의도치 않게 다른 계획이 필자의 머리속에 훅~ 내리꽃는 바람에 짧으면 1년 길면 2년 정도 버텨줄 가성비 좋은 "시티크루저"라는 하이브리드 자전거를 초이스하게 되었다.


색상은 총 2가지 색으로 화이트/블랙, 블랙/레드로 나눠진다.


핸들파트

알루미늄 듀얼 피봇 캘리퍼브레이크

시마노 뒷변속기, 프레스타 밸브

시마노 버튼식 변속레버

시마노 앞변속기, 기어크랭크

알루미늄 어헤드 핸들스템

하이브리드용 안장

중량은 약 14kg


이정도의 스팩에 가격은 무려!!! 129,000원 정도밖에 되지 않아 정말 가성비 좋은 하이브리드 자전거라고 할 수 있다. 뭐... 자세한건 물건을 받아봐야 알겠지만, 일단 개인적으로 참 마음에 드는 자전거라고 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 대청호 배스낚시 조행기

배스낚시 로드 추천 아부가르시아 타이탄

배스낚시 추천 카본라인 조무사 프릭스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