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며칠 전 필자가 출퇴근용 가성비 좋은 하이브리드 자전거를 추천 한 적이 있다. 물론 좋은 자전거는 무궁무진하다. 그러나 필자처럼 가성비 좋은 자전거를 찾는다면, 지금 소개하는 자전거도 출·퇴근용으로 거뜬히 해결할 수 있는 괜찮은 녀석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으니 자전거를 찾는 분이라면 주목해 보길 바란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출퇴근용 가성비 좋은 하이브리드 자전거 리뷰


일단 가장먼저 불편한 사항으로는 판매하는 고객센터가... 참으로 에러였다. 전화를 몇번이나 했는데도 도통 연락이 되지 않아 정말 화가 치밀어 올랐다. 그리고 둘째로는 배송기간이다. 그래도 그나마 다행인게 배송상태도 정말 에러였으면... 아마 뚜껑이 열리지 않았나 생각된다.




구성품 하나 빠짐없이 제대로 포장되서 정말 다행이였다. 이제 이 구성품을 가지고 어디 한번 조립을 해보도록 하자.




읔...애석하게도, 운동을 갔다와서 조립하는 바람에... 날이 어두워 복도에서 찍을 수 밖에 없었다... 그래도 막상 조립을 완성하고 보니 판매하는 사이트 사진과 비교했을 때 똑같아서 기분이 좋다. 그리고 동네 한바퀴를 시승해 봤는데, 정말 잘나가고 기어변속도 잘 되서 당장 내일부터 타고 다닐 생각에 입가에 미소가 번진다. 아! 참고로 사은품으로 기본 라이트를 줘서 당분간 사용해도 무난할 것 같다.


출퇴근용 가성비 좋은 하이브리드 자전거 추천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