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배스낚시를 처음 도전하거나 이제 갓 입문 하는 사람이라면, 당연 어떤 장비를 구입해야 될지 굉장히 고민거리 일 것이다. 아무래도 가지각색의 가격과 여러종류의 로드가 존재하기 때문에 사실상 필자와 같은 초보자의 경우 굉장한 고민거리라고 할 수 있다. 그렇다고 무턱대고 가격이 좀 있는 제품을 고르자니... 나의 불찰로 인해 파손된다면, 얼마나 억울하겠는가... 그래서 가격대가 있는 장비보다는 아무래도 저렴한 장비가 더욱더 눈에 들어오게 되어 있다. 때문에 앞서 말한 초보자 혹은 입문자들이 흔히 말하는 가성비 좋은 로드 즉 저렴하면서 성능이 좋은 로드를 많이 찾게 되는데, 지금 소개 할 로드가 바로 타이탄이라는 로드라고 할 수 있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가성비 배스 로드 아부가르시아 타이탄



주문한지 2틀만에 그토록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부가르시아 타이탄 로드가 도착하게 되었다. 이 로드를 가지고 이번주에 친구랑 함께 배스낚시를 갈 생각에 벌써부터 런커를 잡은듯한 생각에 잠겨있다.




현재 필자가 구입한 가격은 약 46000원 정도에 무료배송이며, 스피닝대에 비거리를 생각한 6102ML대 로드이다. 워낙 평이 좋고 인기있는 제품이기에 필자와 같은 초보자가 사용하기 딱 어울리는 로드라고 생각한다. 




다이소용 로드만 사용해봐서인지 이 로드를 잡는 순간 그립감은 진짜 신세계였다. 이 정도 가격에 이러한 그립감이라면... 대체 비싼 로드의 그립감은 어느정도일까? 하는 의문점이 생기기 했지만, 나중을 생각해 차츰차츰 업그레이드를 해볼 생각이다. 어쨌든 하루빨리 테스트 할겸 마수걸이 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지만, 친구와 함께 주말을 이용해 배스낚시를 해볼 생각이다. 


가성비 스피닝 릴 시마노 16 에어노스 추천

배스낚시 추천 카본라인 조무사 프릭스

여름철 자외선 완변차단 3M 콜토시 팔토시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