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는 보았는가? 일명 장비충이는 말을. 모름지기 운동을 하기 전 마음가짐은 운동선수 마냥 벌써 머리속에 이미지 트레이닝을 끝마치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장비들을 구입하고 운동을 시작하는 분들이 대다수 일 것이다. 나 또한 마찬가지로 처음 운동을 시작할때 운동보다는 장비구입 맛으로 설레였기 때문이다. 그러나 운동을 꾸준히 오래 하다보면 그 물품에 대한 편의성을 먼저 따져보게 되어있다. 특히 자주 신고 다니는 운동화야 말로 발 전체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장시간 운동을 하더라도 전혀 무리가 가지 않아야 한다.
이번에 기어베스트라는 해외직구 사이트에서 GET하게 된 OneMix라는 제품의 경량 쿠션 운동화라고 할 수 있다. 아무래도 유산소 운동을 하다보면 발목부터 발 전체적인 유연성과 편안함을 느껴야 장시간 무리없이 운동이 진행되기 때문이다. 특히 해외직구라고 해서 무조건 배송기간이 느리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는 분들도 더러 있겠지만, 필자는 전혀 아니다라고 말해주고 싶다. 포장 상태도 꼼꼼하고 배송기간도 보편적으로 빠르면 3~4일 느리면 5~6일 정도 걸린다고 생각하면 된다.
이 제품에 대한 필자의 솔직후기를 작성하자면,
- 앞도적인 디자인이 눈에 띈다.
- 딱 처음 신었을 때 느낌은 나일론, 스판덱스 및 TPU 재질로 되어 있어 편안함을 안겨주었다.
- 필자가 발볼이 넓은 편인데도 발가락 형태가 둥근 형태라 전혀 불편함이 없었다.
이 색상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컬러가 있기에 본인에게 맞는 색상을 초이스하면 된다.
기어베스트 Onemix 경량 쿠션 운동화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