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운동을 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부상을 당하거나 몸에 무리가 가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을 것이다. 아무래도 부상을 당하게 되면 가장 손해보는 건 본인이 몫이기 때문에 이러한 미연에 방지를 하기 위해서는 각종 보호대의 효과를 톡톡히 보는게 부상을 방지하기 가장 좋은 요소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그 중 오늘 소개 할 제품은 흔히 리프팅 벨트라고 불리우는 장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해외 직구 사이트 기어베스트 리프팅 벨트

일단 가장먼저 이야기 할 주제는 리프팅 벨트의 필요성이라고 볼 수 있다. 쉽게 말해 평상시 드는 무게보다 고중량을 들다보면 숨이 턱 막히거나, 안정감이 현저히 떨어지는 경우를 보게 될 것이다. 그때 필요한게 바로 리프팅 벨트라고 할 수 있다. 그만큼 리프팅 벨트가 가지고 있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복압밸런스"라고 표현할 수 있다.



 

이번에 필자가 구입하게 된 해외직구 사이트인 기어베스트라는 곳이다. 물론 시중에 판매되는 수많은 리프팅 벨트들 가운데 전통적으로 벨트를 만드는 회사로 유명한 곳도 있고, 그 외에 것들도 존재하지만, 이처럼 저렴하면서 제 기능을 톡톡히 하는 제품도 있으니 참고하여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구입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된다.


MRM, BCAA + 1000, 레모네이드 맛 제품 후기

대전 동구 삼성동 주민센터 3층 헬스장을 이용해 보자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