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우리는 피트니스 클럽에 가면 가장먼저 듣게 되는게 뭘까? 바로 음악이다. 이처럼 음악과 운동은 땔래야 땔 수 없는 상관관계에 속한다. 그렇다면 왜 음악과 운동은 땔래야 땔 수 없는 관계일까? 이는 과학적인 근거가 있다고 한다.


일단 필자의 주간적인 생각으로 봤을때 그저 단순 심리적으로 음악을 들으며 운동을 하게 될 경우 흥을 돋구어 주기 때문이라고 생각했지만, 실제로 논문을 토대로 봤을때 음악을 들으면서 운동을 하게 될 경우 우리 신체의 고통과 피로를 덜어주고,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운동 수행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지구력과 신진대사"의 효율을 높혀준다고 한다. 따라서 우리가 운동에 관한 영상을 보게되면 선수들이 "헤드폰" 혹은 "이어폰"을 끼고 꼭 운동을 하는데, 아마 이러한 이유 때문인거 같다.


필자도 마찬가지 겠지만, 앞으로 혼자 운동을 하게 될 경우 되도록이면 음악을 들으며 운동을 하는 걸 추천해드리고 싶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운동할때 간편한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QCY-Q29 구매 후기



앞서 말했듯이 필자의 경우 종종 혼자서 운동을 진행할때 나 홀로 음악을 들으며 고독한 운동을 한다.


그러나 요즘 스마트폰 크기가 죄다 벽돌만하니 주머니에 넣기가 여간 불편한게 한두개가 아니다. 설상 주머니에 넣었다 해도 이어폰 줄 때문에 걸리적 거려서 운동에 방해가 되고, 무선 헤드폰을 끼자니 너무 거추장 스럽기만 하다.


그래서 필자가 찾게된게 바로 블루투스 이어폰이며 역시나 가성비 좋은 제품을 검색하다 우연히 찾게 된게 중국 QCY라는 브랜드 제품의 Q29이다.


필자가 써본 바로는 가성비로만 따져 봤을때 진짜 역대급이라고 말할 수 있을 만큼 평이 좋은 제품이다.


그럼 지금부터 이 제품에 대해서 속속들이 파헤쳐보도록 하자.



포장박스를 벗기면 굉장히 심플한 디자인의 구성품들이 차례로 들어있다.


좌측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설명서, 제품보증서, 이어캡, 충전케이블, 충전케이스와 그안에 들어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 참고로 이어캡을 변경하면 아쉽게도 충전케이스 안에 잘 들어가지 않는다는 정보가 있다고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사진에서 보다시피 앙증맞고 아담한 사이즈라서 운동하러 갈때 휴대하기가 정말 간편하다.




충전케이스를 열면 QCY로고가 박혀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마치 필자를 바라보는 듯한 표정으로 맞이 해준다.




블루투스 이어폰을 실제로 꺼내보니 더 앙증맞게 생겼다. 그리고 충전단자에 쇼트방지 필름이 붙여있으니 제거해 주도록 하자.




블루투스 이어폰을 뺀 충전케이스의 본 모습이다. 여기에 자체적으로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충전이 가능하며, 이어폰이 거의 방전이 되어갈 때, 다시 이곳에 넣어 충전을 할 수 있다.




이어폰을 넣게 되면 이렇게 흰색 불빛을 발사하며 충전이 진행된다.




케이스 충전은 우리가 흔히 쓰는 스마트폰의 마이크로5핀으로 해도 되고, 구성품에 들어있는 충전 케이블로 해도 상관은 없으니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또한 충전중일 때에는 빨간불이 들어오고, 충전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파란불로 바뀐다. 별도로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는 중에도 단순 케이스만 충전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자. 그 밖에 모두 완충이 되면 파란불도 알아서 꺼진다.


필자의 개인적인 평판으로는 굉장히 만족스러운 블루투스 이어폰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본인이 "오! 내가 찾던 가성비 좋은 제품이 여기 있구나?"라고 생각된다면, 꼭! 한번 써볼만한 가성비 좋은 제품이니 참고하길 바란다.


참고로 이 제품은 기어베스트라는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매를 했으니 혹시 몰라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좌표를 남기도록 하겠다.


http://www.gearbest.com/earbud-headphones/pp_596463.html?lkid=10583792



각종 질병을 예방하는 영양소 마그네슘!

여성 멀티비타민 솔라레이 부모님께 선물하기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