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피트니스샵"에 가면 엔돌핀을 상승시켜 주는 음악이 흘러 나올 것이다. 이처럼 음악과 운동을 땔래야 땔 수 없는 "상관관계"라고 볼 수 있는데, 이는 음악을 들으면서 운동을 하게 될 경우 우리 신체의 "고통과 피로"를 덜어주고,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이를 통해서 "운동 수행능력"을 향상시켜주고, "지구력과 신진대사"의 효율을 높여주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필자의 경우도 운동 파트너가 없는 하루는 이어폰을 끼고 음악을 들으면서 운동을 한다. 그러나 항상 느끼는 거지만, 이어폰을 끼고 운동을 한다는게... 이어폰 줄 때문인지 몰라도 필자는 불편함을 겪는게 늘 이만저만 아니였다. 그래서 "해외직구"를 이용해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다가 가성비 좋은 제품을 알게됬고 이렇게 구매하게 되었다. 이번 기회를 통해서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바꾸고 정말 편하게 운동을 할 수 있는거 같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운동할때 편한 실러블(Syllable) D900MINI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후기 


http://www.gearbest.com/sports-fitness-headphones/pp_495762.html?lkid=10646937


▲ 필자가 주로 이용하는 "해외직구"사이트인 "기어베스트"라는 곳이다.


정말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는다면 이번 기회에 한번 구입해서 써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또한 전에 소개한 Q29 블루투스 이어폰 못지 않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다. 참고로 현재 60%할인 중에 있으니 꼼꼼히 살펴보록 하자.




아! 기다리고 고! 기다리던 D900MIMI 블루투스 이어폰이 도착을 하였다.


생각보다 아담한 사이즈의 박스에 담겨져 도착을 하였고, 그럼 이제 슬슬~ 박스를 개봉하여 구성품이 뭐가 들어있는지 살펴보기전에 이 제품의 스팩에 대해 먼저 살펴보도록 하자.


Syllable D900MINI 스팩


브랜드 : 음절

모델 : D900MINI

색상 : 블랙

착용 유형 : 블루투스 이어폰

기능 : 전화, 블루투스, 마이크 응답

언어 : 중국어, 영어

재질 : ABS

연결성 : 무선

신청 : IPod, 이동전화, 휴대용 미디어 플레이어, 스포츠

운전사 단위 : 8 mm

임피던스 :16 ohms

작동전압 : 3.2 V - 4.2 V

통화시간 : 3시간

음악시간 : 2시간

대기시간 : 180 h

충전시간(h) : 2시간 미만

마이크감도 : -42 db, ±3 db

FM주파수 범위 : 2/401 - 2.480 GHz

블루투스 : 예

블루투스 버젼 : V 4.1

Powlev : CLASS II

블루투스 거리 : W / O 장애물 10 m

블루투스  프로토콜 : A2DP , AVRCP

블루투스 모드 : 핸즈프리, 헤드셋

배터리 용량 (mAh) : 35 mAh

제품 무게 : 0.010 kg

패키지 무게 : 0.184 kg

제품 크기 (L x W x H) : 2.50 x 2.10 x 3.00 cm / 0.98 x 0.83 x 1.18 인치

패키지 크기 (L x W x H) : 9.00 x 7.50 x 7.50 cm / 3.54 x 2.95 x 2.95 인치




구성품으로는 충전케이블, 충전케이스, 보조 이어캡, 블루투스 이어폰 그리고 제품 설명서가 들어있다. 역시나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의 케이스여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우측을 보면 충전할 수 있는 연결 잭 구간이 있다. 이 또한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한 마이크로5핀으로 충전할수 있게 끔 되어있으니 편하게 충전 할 수 있다.




케이스 열·닫이를 보면 사진에서 표시된 부분과 같이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이어폰 분실은 쉽게 되지 않을 것이다.




요렇게 두 쌍의 이어폰을 꺼내어 보면 굉장히 귀염귀염 한 이어폰이 빨리 성능 테스트를 해달라고 보채는 표정으로 나를 반겨줄 것이다.




사용방법 또한 간단하니 알아두도록 하자.


① 이어폰의 양쪽 전원을 꾹~눌러 전원을 켠다.

② 블루투스를 키고, Syllable mini 디바이스로 연결 하면 끝.




충전시에는 이렇게 파란불빛을 띄며 갯수의 점등으로 충전량을 표시해주니 참고하자.


개인적으로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는 분들에게는 정말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말해주고 싶고, 무엇보다는 나이가 있으신 분들이 사용하기에도 크게 어려움이 없기에 사용하기 편하다고 볼 수 있다.


http://www.gearbest.com/sports-fitness-headphones/pp_495762.html?lkid=10646937



운동할때 간편한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 QCY-Q29 구매 후기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