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이번 운동 꿀팁으로는 지난번에 소개한 1편에 이어 마지막이라고 할 수 있는 2편을 준비해 보았다. 1편에 소개했던 내용을 짧게나마 되짚어 본다면, 본인이 하고 있는 운동에 있어서 본인에게 맞는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의 비율을 알아보기 위함이었다면 이번 시간에는 본인의 칼로리 수치에 맞게 하루 총 탄수화물·단백질·지방 섭취량과 매끼마다 얼마만큼의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을 섭취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운동 꿀팁" 나에게 맞는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의 비율을 알아보자.(탄·단·지) - 2편 -



인터넷 주소창에 http://macronutrientcalculator.com 을 입력하면 이러한 영양소를 계산할 수 있는 매크로 설정창이 뜰 것이다.




사이트로 들어간 뒤, 본인에게 맞춰진 칼로리 수치를 사진과 같이 입력하도록 하자.




칼로리 수치를 입력한 뒤에 보시는 바와 같이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의 비율을 어떻게 구성할지에 대해서 설정해주면 된다. (이수치는 제일 위부터 고 탄수화물로 시작해 저 탄수화물로 끝난다고 보면된다.)




마지막으로 Show Grams Per Meal을 체크해주면 되는데, 이는 하루 몇끼 식사를 조절 할건지에 대해서 설정하는 란이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게 설정만 해주면 끝이라고 보면된다. 


PS : 다들 벌킹&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운동 꿀팁" 나에게 맞는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의 비율을 알아보자.(탄·단·지) - 1편 -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