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언제나 그랬듯이 아이허브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하러 왔다. 그러나! 이번 프로모션 기획은 기존회원을 위한 프로모션이 아닌 신규회원을 위한 할인소식이다. 이 말은 즉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건강을 챙기려고 하는 분들과 이제 곧 운동을 시작하려는 새싹 분들을 위한 일석이조 프로모션이라고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러니 이번 기회에 아이허브를 통해서 어떠한 제품들이 있는지 쭉~ 둘러보자.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아이허브(IHerb)에서 신규회원을 위한 10달러 할인 거기다 5% 추가 할인



이렇게 본인이 원하는 보조식품을 초이스하여 평소 아이쇼핑 하듯이 자연스레 장바구니에 담고, 제품 밑에 보이는 추천코드/프로모션코드 적용시키기 밑에 코드 입력하기 란에 DIT3963를 입력하게 되면 추천코드 할인 5%가 적용되고, 추가로 신규회원 할인코드인 GNEW10을 입력하면 보시는 바와 같이 중복 할인이 적용되는 것이다.




필자가 아이허브 제품을 이용한지도 어느덧 6개월이 훌쩍 넘어가고 있다. 솔직히 처음에는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정말 효과가 있을까?" "확실한 제품은 맞는 건가?" 하는 여러가지 복합적인 생각이 눈앞을 아른거렸지만, 그냥 한번 속는셈치고 먹어보자 하고 꾸준하게 섭취해본 결과 필자가 말할 수 있는 확실한 한가지는 건강보조식품을 섭취 안했을 때와 섭취하고 나서의 운동효과라던지 여러가지 건강상태는 훨씬 더 좋아졌다는 얘기다.


물론 어디까지나 선택은 본인의 몫이지만, 앞으로 꾸준히 건강을 챙기고 싶은 분들은 꼭! 한번 이용해보길 바란다. 


아이허브 제품보러 가기


BCAA 효과·섭취시기·성분·제품에 대해 파악하고, 올바른 구매법에 대해 알아보자

헬스 보충제 부스터 강력추천 -부스터 추천 제품 -

나우푸드 ZMA 숙면, 근육회복, 남성호르몬 촉진 보충제 후기

헬스 단백질 보충제 옵티멈 웨이 프로틴 -골드 스탠다드-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