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와우~! 현재 아이허브에서 딱 필자 혹은 아이허브를 이용하는 모든 분들과 헬스 보충제를 구입할까? 말까? 고민하는 분들에게 필요한 행사가 진행 중이라는 소식을 들고 왔다. 그동안 어떤 제품을 사야할지 고민하거나 가격 때문에 망설이시는 분들이라면 지금 당장 이 글을 참고하길 바란다. 왜냐고? 그것은 바로 운동 후 필요한 단백질 을 보충해 주는 프로틴을 10% 할인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니 다들 어떠한 제품을 할인하고 있는 지를 다시한번 참고하도록 하자.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아이허브(iHerb)에서 인기 웨이 프로틴 제품 & Optimum Nutrition 전품목 할인행사 중!!!




현재 필자의 주력 사이트라고 할 수 있는 아이허브에서 가장 핫하고 인기 있는 "웨이 프로틴" 제품과 "옵티멈" 제품 전품목이 할인 행사 중이라는 반가운 소식이다. 때마침 섭취하고 있는 프로틴이 바닥을 보이고 있는 찰라에 이러한 행사를 진행하니 필자는 더 없이 좋은 찬스라고 할 수 있다.


본 행사는 한국시간으로 17.10.05 AM02:00까지 진행하니 서둘러 제품 구경하고 필요한 단백질 보충제를 늦지 않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하자.


베스트셀링 고품질 CGN웨이 프로틴 제품 10% 할인 제품 보러가기


Optimum Nutrition 전품목 10% 할인 제품 보러가기


옵티멈 플래티넘 하이드로 웨이 구매 후기

헬스 단백질 보충제 옵티멈 웨이 프로틴 -골드 스탠다드-

헬스 보충제 BCAA 추천 제품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