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기존에 섭취하고 있던 BCAA와 프로틴이 바닥을 보이기 시작했다. 그래서 필자의 주력 구매처라고 할 수 있는 아이허브를 통해 새로운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약 2~3일에 거쳐 짬나는 시간을 활용해 여러가지 제품을 비교 또 비교해보고 꼼꼼히 따져 "가격, 성분"이 만족할 만한 제품을 찾고 결국 구매를 하게 되었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아이허브 가성비 좋은 BCAA, 단백질 프로틴 추천


일단 필자가 아이허브를 통해 수 많은 BCAA를 둘러보고, 또한 제품과 제품에 대해 비교를 해봤지만, BCAA는 어떠한 제품이 좋다라고 단정 짓기에는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아 거기서 거기라고 판단된다. 다만, 똑같은 BCAA라도 그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류이신·발린˙이소루신 함량이 한 스쿱에 어느정도 들어가는지를 비교해봤을 때 MRN 제품의 BCAA가 같은 함량이라도 추가로 글루타민이 함유되어 있고, 가격대비 용량이 어마어마 하기 때문에 괜찮다고 판단하여 초이스하게 되었다.


단백질 프로틴 또한 가격대비 단백질 함량이 제일 괜찮다고 판단했기에 초이스하게 되었다. 물론 제품은 섭취해봐야 그 효능에 대해서 알 수 있지만, 어떠한 효능을 안겨줄지 정말 기대가 되는 제품이다.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