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필자와 같이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아마 한번쯤은 "근·손·실"에 대해서 걱정, 혹은 고민을 해봤을거라 생각된다. 하지만, 우리의 생각과는 달리 쉽게 정의를 내리자면, 결론은 "아니다"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한마디로 일반적인 식사와 더불어 영양 섭취가 잘되고 있다는 가정하에서 어느정도 운동으로는 크게 걱정할 이유는 없다. 단! 극도의 저칼로리 음식을 섭취하며 지나치게 강도높은 운동을 오래하면 분명 신체에 데미지를 받을 것이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MRM, BCAA + 1000, 레모네이드 맛 제품 후기



이 MRM 제품은 Alternative Healthcare 분야의 고도로 숙련 된 전문가들이 임상 적이며 실험적인 데이터를 수집, 해석 및 적용을 반영하여 영양 보충제 개발을 하고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다.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인증된 GMO 시설에서 생산된 제품이라는 사실이다.


그 밖에도 BCAA하면 대부분이 운동목적에만 사용한다고 생각하지만, 병원에서는 간경화 치료에도 사용될 정도로 간암 예방에도 효과가 좋다는 사실 참고하도록 하자.




이 제품에 대해서 간략하게 타 BCAA와 비교해 보자면, 약 1.5배에 해당하는 사이즈의 내용물이다. 또한 내용물을 살펴보자면, 대표적인 BCAA의 성분인 류신·발린·이소류신 외에 비타민B6와 글루타민이 추가로 들어가 있어 굳이 별도로 글루타민을 섭취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추가적인 요소로 비타민B6와 글루타민 성분의 역할을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비타민B6 - 근육조직에 아미노산의 직접작용을 돕는 역할

글루타민 - 근육조직의 글루코겐 생산, 면역체계 지원 등 인체 신진대사 과정을 돕는 역할


그러나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타 BCAA 제품보다 2.2파운드(1000g) 즉! 양은 많지만,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는 사람이라면 가격면에서 부담될 수도 있다는 사실이다. 하지만, 다른 한 쪽으로 생각해보면 가성비 좋은 제품을 2~3번 먹을 양이면 지금 소개하는 MRM 제품을 섭취하는게 오히려 더 이득이 될 수도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듯 하다.




이 제품의 섭취방법은 안에 들어있는 티 스푼 기준으로 하루에 2번 3스쿱씩 운동전, 운동직후로 나눠 섭취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필자의 개인적인 총평을 보자면,


맛 ★★★☆☆

가격 ★★★☆☆

효능 ★★★★★


요정도로 평가하고 싶다.




MRM BCAA 제품 보러가기


필자가 건강보조식품을 살때 이용하는 "아이허브" 공식 홈페이지로써 위 주소는 필자의 추천코드가 들어가있다. 검색창을 통해 여러가지 건강보조식품을 알아볼수 있고, 녹색창에 보이는 목록을 통해서 평소에 자주 찾던 보조식품도 한눈에 볼수 있을 것이다.


또한 아이허브를 통해 첫 구매를 하게 될 경우 추천코드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이 될텐데, 구매시 추천코드를 적는 곳에 DIT3963 을 입력하게 되면 5% 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이허브 가성비 좋은 BCAA, 단백질 프로틴 추천

아이허브 추천 보조식품 아르기닌에 대해서 알아보자.

아이허브 간 기능 영양제 실리마린 효능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