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앞으로 이 몸과 일체가 되어 한동안 출·퇴근용으로 사용 할 자전거와 더불어 구성품 몇가지를 겟 하기위해 다이소로 발걸음을 향했다. 정말이지 다이소는 마치 보물창고와 같이 없는게 없는 최고의 매장인거 같다. 그래서 주말을 맞이해 자전거에 필요한 물품 2가지 정도를 구입해 사용해본 결과 정말 대만족 그자체 였다. 그러니 다들 필요한 물품이 있으면 다이소로 먼저 향해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니 참고하자.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다이소용 자전거 안장 쿠션과 라이트 구매 후기


하루정도 자전거를 타본 결과 아직 안장이 길들여지지가 않아서인지... 응꼬부터 시작해 점점 그 고통이 남자의 자존심까지 전해지기에... 정말 이대로 계속 타다간 감각마저 잃어버릴거 같아서 어쩔수 없이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쿠션 안장커버"를 구입하게 되었다. 또한 야간 운행시 안전을 위해 다이소에서 핫한 라이트까지 덤으로 초이스 하게 되었다.


가격은 각각 5,000원이다.




일단 쿠션 안장은 그냥 일반 안장에 커버만 씌어주고 하단 부분에 위치한 조임줄을 이용해 조여주면 전혀 흔들리지 않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렇게 장착을 하고 운동하러 가는길에 타고 가보니 진짜 생각보다 편해서 정말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해 꼭 추천해주고 싶은 제품이다.




LED라이트는 AAA건전지 총4개가 들어가고, On / Off 방식이라 조작 또한 편하다. 그리고 3개의 밝기 모드로 작동 되니 정말 유용하게 쓰이는 제품이라 이것 또한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자전거 펌프 추천 제품 지요(GIYO)

출퇴근용 가성비 좋은 하이브리드 자전거 리뷰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