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우리가 흔히 말하는 "데피니션 = 근육의 선명도" 에서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감히 최고라고 말하고 싶다. 이 선수 같은 경우도 필자가 운동에 관심을 가지고 우연히 유투브 영상을 참고하다 알게 된 선수이며, 자신의 일상과 더불어 훈련, 영양섭취 등등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주고 있어서 소셜 미디어 쪽에서는 스타에 가까운 선수라고 말할 수 있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최고의 근질 피트니스 모델 맷 오거스(Matt ogus)



이름 : 맷 오거스(Matt Oges)


생년월일 : 1991년

출생지 : 미국

신장 : 170cm

체중 : 시즌 74kg, 비시즌 79kg


필자가 보기에 근질쪽에서는 거의 최고라고 볼 수 있을 정도로 완벽에 가까운 선수이며 2011년 경에 운동 방법에 관한 비디오를 올리기 시작해 인터넷, 유투브를 통해서 피트니스 및 소셜 미디어 여행을 시작한 이래로 스타덤에 오른 선수다. 




오거스 그는 15세 당시 그의 축구 코치가 리프팅의 기초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가르쳐 주었고, 그 계기로 인하여 그는 더 많은 진보에 대해 욕심이 생겨 고등학생 때 처음으로 웨이트 트레이닝을 시작했다. 다행이 그는 기초에 교육받은 힘과 축구 코치를 통해 열심히 노력한 결과 그 효과가 빠르게 나타났고, 웨이트 트레이닝을 시작한 지 몇 년 후 처음으로 무대에 올라서길 결정했으나 아쉽게 다른 경쟁자보다 한 없이 부족한 점을 깨닫게 되었다. 그러나 보디 빌딩 스포츠로 시작한 이래로 그는 소셜 미디어에서 최고의 아이콘이 되어 보디 빌더로서의 삶에 대한 비디오를 게시하고 본인이 원하는 체격을 얻기 위한 꿈을 이루게 된다.  




전과 후의 비교사진을 보면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모습이 고스란히 보이는걸 알 수 있다.




오거스의 훈련 방식은 보통 힘을 키우는 훈련방식의 루틴을 하는데 그 이유는 무거운 리프트로 힘이 증가함에 따라 동시에 근육을 만들 수 있고, 이는 근육의 크기 및 생생한 힘의 균형이 잘 자리잡게 하기 위함이라고 한다.



그가 아주 좋아하는 3가지 운동으로는 데드리프트, 스쿼트, 벤치프레스가 있다. 이 3대운동은 체력을 키우기에 가장 좋은 운동이다.




그는 대부분 50g지방, 250g탄수화물, 225g의 단백질로 구성된 식이요법을 매일 따르고 있다고 한다.




어디까지나 운동, 영양성분의 정답은 존재하지 않는다. 이는 사람마다 모든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 그냥 참고만 할 뿐 본인 스스로가 찾길 바란다.


서계적인 피트니스 선수 사딕 하조비치(sadik hadzovic)

피트니스 슈퍼스타 이자 아놀드 슈워제네거 2.0 칼럼 본 모거(Calum von Moger)

남자 워너비 피트니스 모델 라자르 안젤로프(Lazar Angelov)

국제 피트니스 모델 및 보디 빌딩 율리시스 주니어(Ulisses Jr)

보디빌더 및 피트니스 모델 세르지 콘스탄스(Sergi Constance)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