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가 가장 좋아하는 피트니스 모델 겸 운동선수인 세르지 콘스탄스다. 정말 같은 남자가 봐도 "멋·있·다"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필자가 생각하기에는 가장 완벽에 가까운 몸매라고 할 수 있다. 그만큼 여성분들 못지 않게 남성팬층도 굉장히 많은 걸로 알고 있고, 모든 남성분들에게 운동을 하게 만들도록 자극제를 주기도 한다. 필자의 경우도 가끔 운동이 지루하거나 정체기를 겪을때 이 선수의 영상을 자극제로 삼아 운동을 하기도 하니 다들 열심히 하길 바란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보디빌더 및 피트니스 모델 세르지 콘스탄스(Sergi Constance)
이름 : 세르지 콘스탄스(Sergi Constance)
생년월일 : 1988년 10월 25일
출생지 : 스페인 발렌시아
신장 : 185cm
체중 : 98kg
- 수상경력 -
2011년
1st - Copa de España/Spain - Wabba 2011
2012년
Muscle and Fitness magazine cover
Body Fitness Muscle Show magazine cover
2013년
Champion "Muscle and Fitness Covermodel Search" at Mr.Olympia Weekend
1st - Mens Phisique NPC Tampa Wings of Strengh Championship. Fl., E.E.U.U. and Overall Champion Mens Physique.
2nd - Mens Phisique NPC Southern States Championship, Fl., E.E.U.U.
1st - Mens Physique I.F.B.B. La nucia xpecience championship, Spain
1st - Mens Physique I.F.B.B. Noray trophhee championship, Spain
1st - Mens Physique I.F.B.B. Bigastro trophee championship, Spain
1st - Mens Physique I.F.B.B. Callosa de segura championship, Spain
Iron Man magazine cover
Solid Homme magazine cover
Wire magazine cover
역시 비율이 좋으니까 우승도 굉장히 많이 했다.
세르지 콘스탄스는 1988년 10월생으로, 보디빌더 및 피트니스 모델 및 수영복 모델로써의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유명한 모델이라고 할 수 있다.
그에게는 스포츠 댄서 출신이라는 이색적인 경력과 함께 축구의 나라 스페인답게 축구도 잘 하는 편이라고 하며, 그 밖에도 모든 운동은 기본적으로 잘 하는 편이라고 한다.
무엇보다 그는 시즌97~98kg, 비시즌104kg이라는 체중을 유지하며 크게 변화가 없는 자기관리의 소유자다. 또한 얼굴도 잘생기고, 조각같은 몸매를 보유하고 있어 많은 여성들로부터 큰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는 수염의 섹시함을 한층 더 돋보여 준다.
역시 필자가 가장 좋아하는 피트니스 모델로써 완벽에 가까운 비율을 자랑한다.
특히 딱 벌어진 어깨는 그의 신체 일부 중 가장 자신있는 부위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록 남들보도 감히 독보적이라고 표편하고 싶을 정도다.
남자 워너비 피트니스 모델 제프 세이드(Jeff Seid)
서계적인 피트니스 선수 사딕 하조비치(sadik hadzovic)
피트니스 슈퍼스타 이자 아놀드 슈워제네거 2.0 칼럼 본 모거(Calum von Moger)
남자 워너비 피트니스 모델 시몬 판다(Simeon Panda)
남자 워너비 피트니스 모델 라자르 안젤로프(Lazar Angelo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