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이번에 소개할 피트니스 인물은 사실상 소셜 미디어 계의 슈퍼스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만큼 유투브를 통해서 피트니스 영향력이 어머어마하기 때문에 구독자 또한 백만명이 훌쩍 넘어가는 숫자라고 보시면 된다. 필자가 이 선수를 처음 알게 된 것도 어찌보면 유투브를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 그 후로 완전 팬이 되었다. 무엇보다 이 선수를 입이 쩍~하고 벌어 질 정도로 존경하게 된 이유는 몸도 몸이지만, 무지막지한 파워와 코어가 정말 대단해 그날 이후 완전 팬이 되었을 정도니까 말이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소셜 미디어 스타이자 피트니스 전문가 브래들리 마틴(Bradley Martyn)



이름 : 브래들리 마틴(Bradley Martyn)


생년월일 : 1989년 05월 22일

출생지 : 미국

신장 : 190cm

체중 : 106~111kg




브래들리는 앞서 말한 미국의 소셜 미디어 스타이자 피트니스 전문가이다. 현재 그는 온라인 트레이너와 함께 인기있는 유투버로써 활발히 활동 중이다. 그로인해 자신의 훈련, 다이어트 및 식단에 관해서 조언을 해주며 공유하고 있다.



-배경-


그는 15세 때 체육관에서 훈련하기 시작했으며 수년에 걸쳐, 훈련과 영양에 관해 충분한 지식을 얻기 시작했다. 그로인해 그는 결과적으로 2006년 1월에 자체 교육 프로그램을 개설하게 되었고, 그가 실제로 피트니스 세계에서 인정을 받기 시작한 해는 2014년 부터이다. 그 해 본격적으로 유투브를 통해서 피트니스 채널을 개설하게 되고 그가 운동하는 곳, 먹는거 등등 업로드를 시작한 이래 시청자를 매혹시키며 수년 동안 온라인 브랜드를 크게 성장시킬 수 있게 되었으며 지금의 피트니스 전문가 중 한 사람이 되었다.



-수상-


2013년 NPC USA Championships, 8th

2013년 NPC Phil Heath Classic, 1st

2012년 NPC USA Championships, 10th

2011년 NPC USA Championships, 2nd

2011년 NPC Southern California Championships, 1st


현재 대회 보다는 소셜·온라인 교육쪽에 더 많은 열정을 쏟고 있는 것 같다.



-훈련-


그의 훈련방식에는 각 운동마다 따라야 할 몇 가지 일반적인 지침이 있다고 하며 그가 말하는 지침에는 1시간 30분은 넘기지 말아야 할 것이며 대부분의 운동에는 8~12가지의 범위가 있다고 한다.



-영양-


그는 요즘 다이어트의 유일한 규칙은 단백질과 지방 함량을 높게 유지하되 수화물 섭취를 최소화 하는 방식이라고 한다. 그러나 근육을 만드는 과정에서는 섭취량을 약간 늘린다고 한다. 그래야 근육이 빨리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며 좀 더 많은 에너지를 쏟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피트니스 모델 스티브 쿡(steve cook)

최고의 근질 피트니스 모델 맷 오거스(Matt ogus)

서계적인 피트니스 선수 사딕 하조비치(sadik hadzovic)

피트니스 슈퍼스타 이자 아놀드 슈워제네거 2.0 칼럼 본 모거(Calum von Moger)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