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이번 역시 필자가 좋아하는 모델 중 한명이자 가장 존경하는 선수 중 하나라고 말하고 싶다. 그 이유는 잠시 뒤에 있을 본문에서도 알 수 있지만, 미리 살짝 언급을 좀 하자면 안젤로프는 스테로이드 같은 약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훈련, 영양으로만 만들어진 몸이라고 말할 수 있다. 한마디로 쉽게 설명하자면 "무에서 유를" 만들어낸 장본인이라고 볼 수 있다. 즉 오로지 운동과 영양으로도 멋지고 예쁜 몸을 충분히 만들 수 있다는 희망을 주는 피트니스 모델이자 필자의 롤 모델이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세계 최고의 넘사벽 복근 피트니스 모델 라자르 안젤로프(Lazar Angelov)



이름 : 라자르 안젤로프(Lazar Angelov)


생년월일 : 1984년 09월 22일

출생지 : 불가리아 소피아

신장 : 180cm

체중 : 90kg




라자르 안젤로프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복근은 감히 세계 최고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모두가 인정 하는 원 탑 복근을 보유하고 있다.


그도 보디빌더와 개인 트레이너가 되기 전에 10년이라는 기간동안 여러 시즌을 걸쳐 팀을 이끌며 동급 최고의 포인트 가드를 맡으며 프로 농구를 했다. 그렇게 그의 나이 16세에 불가리아 대표팀에 합류하게 되었고, 18세 무렵 군대에서 1년반 동안 지내며 보디빌딩을 접하게 된다. 그로인해 그의 삶의 일정 부분이 바뀌게 되었고, 그는 National Sports Academy의 개인 트레이너 자격증을 취득하게 된다. 그리고 신체를 개발하는 데 최대한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라자르 안젤로프는 그렇게 보디 빌딩이라는 자체에 인생을 받쳤고, 2006년 이 후 매회 다른 대회에 참가하지만 매번 상을 타지 못했다. 아무래도 그는 스테로이드를 복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상대 선수에 비해서 빛을 발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는 균형 잡힌 체격과 밸런스 때문에 다른 보디 빌더와 다르게 독점을 하게 되고, 개인 트레이너로써 수천 명의 사람들의 신체를 변화시키고 동기부여를 심어주도록 한다. 또한 모델로써 다수의 뮤직 비디오 및 광고에 참여하고 되고, 유투브 동영상 덕분에 전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게되며 뜻하지 않게 운동에 관련된 수천가지 질문과 문의로 인해 개인 웹 사이트까지 만들게 된다. 


아무래도 그가 수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기를 얻은 데에는 스테로이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도 최대의 신체적 잠재력을 달성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다.  





와우 이게 내추럴~의 몸매라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ㅎㄷㄷ;;; 하다. 또한 남자가 봐도 반할 정도의 밸런스와 비주얼이 한층더 몸을 빛나게 하는거 같다.


국제 피트니스 모델 및 보디 빌딩 율리시스 주니어(Ulisses Jr)

보디빌더 및 피트니스 모델 세르지 콘스탄스(Sergi Constance)

남자 워너비 피트니스 모델 제프 세이드(Jeff Seid)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