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필자가 좋아하는 피트니스 모델이자 보디 빌딩 선수인 율리리스 주니어(Ulisses Jr)라는 선수다. 일단 흔히 우리가 말하는 흑형 중에 정말 간지가 촬촬 흐르는 선수 중 하나라고 말하고 싶다. 필자도 예전에 운동 영상을 찾다가 우연히 알게 된 선수인데, 비율도 굉장히 좋고 멋있어서 눈여겨 봐왔던 선수 였는데, 마침 그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게 되니 팬으로써 굉장히 뿌듯할 수가 없다. 또한 그에 대해서 몰랐던 사실 중 하나는 운동에 관한 열정이 남들보다 더 대단하다고 느껴졌다. 그러니 다들 율리시스 주니어를 보고 모든 이들이 동기부여가 됐으면 하는 작은 바램이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국제 피트니스 모델 및 보디 빌딩 율리시스 주니어(Ulisses Jr)



이름 : 율리시스 주니어(Ulisses Jr)


생년월일 : 1976년 

출생지 : 미국

신장 : 178cm

체중 : 95kg

직업 : 보디빌딩, 피트니스 모델, 개인 트레이닝 디렉터, 선수코치



- 수상경력 -


2000년 Platinum Classic NYC Novice (1st, Middleweight & Overall Winner)

2001년 MET Championships NYC Novice (1st, Middleweight & Open Middleweight)

2002년 Musclemania Fitness Atlantic Championships Connecticut (1st, Welterweight)

2003년 Musclemania Fitness Atlantic Championships Connecticut (1st, Middleweight)

2003년 Musclemania Superbody Championships Miami (1st, Middleweight & Overall Winner – Pro Card)

2004년 Musclemania Superbody Championships Miami Pro (1st, Pro Division)

2005년 Musclemania World Championships Las Vegas Pro (3rd, Pro Division)

2010년 Musclemania World Championships Las Vegas Pro (1st, Pro Division)

2011년 Musclemania World Championships Las Vegas Pro (2st, Pro Division)

2013년 Musclemania World Championships Las Vegas Pro (1st, Pro Division)



- 배경 -


율리시스 주니어는 뉴욕의 한 중심부에서 태어 났으며 그는 어린 시절부터 남들과 다르게 피트니스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한 열정을 가지고 고등학생 시절에 그는 축구 팀과 운동 팀으로부터 경쟁을 하기 시작했지만 열정만큼이나 그의 몸이 잘 따라주지 않았다. 아무래도 또래에 비해 한없이 작아 보였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 계기로 그는 체육관에서 엄격한 훈련을 할 수 있는 하나의 원동력이 되었고, 그 결과 스포츠면에서 나아 졌을 뿐만 아니라 운동에 대한 강한 정신력과 열정 또한 발전 시켰다. 그 결과 그는 육체적 능력의 잠재력과 그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깨닫게 되어 19세가 될 무렵 그가 만든 보디 빌딩의 미래를 믿게되고, 그 어느때보다 더 진지하게 훈련에 임하고 새로운 여정이 어디로 데려 갈 지 열망했다. 



- 개인 트레이너 -


율리시스 주니어는 보디 빌딩 및 피트니스 업계에서 자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은 뒤에야 새로운 방향으로 자신의 삶을 영위 하기로 결정한다. 아무래도 그간 전문적인 경험을 토대로 다른 이들이 꿈의 체격을 달성 할 수 있게끔 수많은 유명인들을 훈련하도록 돕기 시작했고, 여자 친구를 만나 영국 런던에 정착한 뒤 휘트니스 클럽에서 개인 트레이닝 디렉터로서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코치 중 하나가 된다.



- 훈련 -


율리시스 주니어의 운동 방향은 특정 루틴에 적응하지 않기 위해 항시 운동을 섞어주었다. 그로인해 그는 자신의 몸이 이런 종류의 훈련에 가장 잘 부합한다고 믿었고, 일반적으로 그는 심박수를 높이고 지구력을 키우기 위한 "슈퍼세트"와 "드롭세트"를 좋아한다고 한다. 또한 집중도를 올릴 수 있도록 신체의 다른 부위가 휴식을 취할 수 있게 근육이 과로하지 않도록 한다. 


▶ 전체적인 루틴 ◀


월 : 다리

화 : 등

수 : 가슴

목 : 어깨

금 : 팔

토 : 뒤쳐저 있는 근육 골라서 하기

일 : 휴식



- 영양 섭취 -


율리시스 주니어는 항시 "자연은 영양"이라고 믿으며 하루에 8끼의 유기농 식품을 규칙적으로 섭취한다. 또한 율리시스 주니어는 일반적인 보디 빌딩과 달리 "시즌 or 비시즌" 중점을 두지 않고 항상 촬영이나 외모 준비를 위해 10파운드(4.5kg)의 내외로 유지하려고 한다.



율리시스 그는 항상 자신의 체격을 개발하면서 가능한 한 미적으로 유지하려고 하고, 근육의 크기대신 자연스럽게 균형을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훈련을 한다고 하니 참으로 멋있는 선수라고 생각한다.



"가장 만족스러운 느낌은 건강한 삶의 영감을 얻어 다른 사람의 삶에 영향을 주거나 변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


보디빌더 및 피트니스 모델 세르지 콘스탄스(Sergi Constance)

남자 워너비 피트니스 모델 제프 세이드(Jeff Seid)

서계적인 피트니스 선수 사딕 하조비치(sadik hadzovic)

피트니스 슈퍼스타 이자 아놀드 슈워제네거 2.0 칼럼 본 모거(Calum von Moger)

남자 워너비 피트니스 모델 시몬 판다(Simeon Panda)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