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각자 본인들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워너비 몸매가 있을 것이다. 특히 제프 세이드(Jeff Seid)라는 피트니스 모델은 외국에서도 인기가 굉장하지만, 국내에서도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을 들어봤을 법한 TOP모델이라고 볼 수 있다. 아무래도 몸도 몸이지만 183cm라는 키에서 나오는 비율이며 그의 잘생긴 얼굴 덕분에 여성분들에게도 굉장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런 그도 우리가 알지 못하는 시행착오도 많이 겪으면서도 포기하지 않고 열정을 가지고 끝까지 도전하였기에 정상에 자리에 있다고 생각한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남자 워너비 피트니스 모델 제프 세이드(Jeff Seid)
이름 : 제프 세이드(Jeff Seid)
생년월일 : 1994년 06월 12일
출생지 : 워싱턴 주 렌튼
신장 : 183cm
체중 : 95kg
-수상경력-
2013년 Mr Olympia Men's Physique Competitor
2014년 Mr Olympia Men's Physique Competitor
2016년 Mr Olympia Men's Physique Competitor
-배경-
제프 세이드는 1994년 06월 12일 미국 워싱턴 주 렌튼에서 태어 났으며 그에 나이 5세부터 스포츠를 시작하였고, 그로부터 운동으로써의 여정이 시작되었다고 한다.
워낙 어릴적부터 남들에 비해 운동 능력이 뛰어나 줄곧 모든 경기에서 압도적으로 승리하며 스스로가 운동 능력이 남들보다 위에 있다는 걸 깨달았다고 하며 모든 열정을 앞세워 당시 11세의 나이에 몸무게를 높이기 시작했다고 한다.
그로부터 고등학교 2학년이 된 후 당시 축구 장학금에 관해서 여러 학교와 이야기하고 있었던 찰라에 전국 최고의 레슬러 중 한명으로 선정되었고, 여러 기록을 세웠다고 한다. 그로 인해 나름 대학 교육에 관한 계획을 세웠지만 기대와 달리 잘 이루어 지지 않았다. 또한 본인이 원하는 꿈을 깨뜨려 그의 인생에서 그 시기가 가장 우울한 시간이었다고 한다.
제프 세이드는 몇일 내에 있을 수술 전 바디빌딩이라는 웹 사이트에 있었고, 그는 우연히 IFBB 보디 빌딩 부분을 발견하게 된다. 그리곤 스스로가 좋아하는 분야에서 얼마만큼의 경력을 만들 수 있는지를 평가해보고 싶었고, 6년이라는 시간속에 꾸준히 훈련을 했다. 그 결과 그의 첫 경쟁에서 전체 타이틀을 차지했고 당시 13세에 최연소 IFBB 프로페셔널 이라는 타이틀을 주었다. 그로부터 두달 뒤, IFBB프로가 되고, 최초의 Mr Olympia Men's Physique Competitor라는 무대에 올라 첫 프로 쇼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서계적인 피트니스 선수 사딕 하조비치(sadik hadzovic)
피트니스 슈퍼스타 이자 아놀드 슈워제네거 2.0 칼럼 본 모거(Calum von Moger)
남자 워너비 피트니스 모델 시몬 판다(Simeon Panda)
남자 워너비 피트니스 모델 라자르 안젤로프(Lazar Angelov)
국제 피트니스 모델 및 보디 빌딩 율리시스 주니어(Ulisses Jr)
보디빌더 및 피트니스 모델 세르지 콘스탄스(Sergi Constance)
남자 워너비 피트니스 모델 제프 세이드(Jeff Se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