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시몬 판다는 정말 "흑형 간지"라는 말이 있듯이 본질부터가 다른 근육이라고 표현하고 싶다. 일단 이 시몬 판다라는 선수도 필자가 운동에 관심을 가지면서 유투브를 통해서 우연히 알게 된 모델인데, 186cm라는 큰 키에서 나오는 비율과 근육이 굉장히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서 눈여겨 봤던 선수 중 하나라고 볼 수 있다. 또한 무엇보다 가장 부러운 것은 본인이 좋아하는 운동을 여자친구와 서로 공유하고 같이 할 수 있다라는게... 훌륭한 파트너이자 동기부여가 되지 않나 생각한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남자 워너비 피트니스 모델 시몬 판다(Simeon Panda)



이름 : 시몬 판다(Simeon Panda)


생년월일 : 1986년

출생지 : 영국

신장 : 186cm

체중 : 102kg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imeonpanda/

시몬 판다 공식홈피 : https://simeonpanda.com/

시몬 판다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imeonpanda/


역시 시몬 판다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피트니스 전문가 중 한명이라서 많은 팬들은 보유하고 있다.




그의 변천사 모습이다. 역시나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라는 말이 있듯이 노력해서 안되는게 없는거 같다.




그렇게 시몬 판다는 16세에 처음으로 대학의 한 우람한 근육질의 친구를 만난 뒤, 운동을 시작하면서 보디빌딩이라는 직업을 사랑하게 된다. 그렇게 운동을 통해서 2013년 유럽 선수권에서 우승하고 머슬매니아 프로(Musclemania Pro)등급을 획득하면서 전 세계 보디 빌딩 경기에 참여하게 되었다.


지금 현재는 자신의 의류 브랜드와 스포츠웨어 회사의 소유자이기도 하며 보디빌딩의 세계에서 성공을 거두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진정한 모델이다.




그의 훈련 방식은 "기본기에 충실하자"이며, 5분할 운동을 한다고 한다. 또한 마지막 일요일에 하체를 한번더 하는 방식으로 운동한다.



그렇게 기본기에 충실하면서 시몬 판다가 가장 강조하는 부분은 다음과 같다. 근육을 만들려는 분이라면 본인이 하는 루틴에 추가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세 가지 운동!


① 스쿼트 - "쪼그리고 앉는 것보다 더 어려운 것은 없다"

② 벤치 프레스 - "벤치프레스는 보디빌딩 루틴의 가장 기본이자 동시에 여러 근육의 그룹을 통해 많은 체중을 움직인다"

③ 데드리프트 - "데드리프트는 질량을 얻는 최고의 운동이라고 할 수 있으며 다른 운동 보다 더 많은 근육을 동시에 움직인다"




그의 영양물 섭취를 보자면 전체적인 바탕은 피트니스 모델과 비슷하지만 그의 식습관은 일년 내내 깨끗하며 가끔 치팅을 사용해 그를 만족시켜 신진 대사가 능숙하게 유지된다.




정말이지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혹은 팬으로써 존경하는 인물 중 한명이다.


남자 워너비 피트니스 모델 라자르 안젤로프(Lazar Angelov)

국제 피트니스 모델 및 보디 빌딩 율리시스 주니어(Ulisses Jr)

보디빌더 및 피트니스 모델 세르지 콘스탄스(Sergi Constance)

남자 워너비 피트니스 모델 제프 세이드(Jeff Seid)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