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필자가 "아이허브"에서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 이라는 글과 함께 필자 또한 운동에 도움이 되는 건강보조식품을 다량 구입하게 된 소개 글을 간략하게 끄적끄적 거렸었는데, 때마침 제품이 도착해 아주 간략하게 다시한번 어떠한 제품들이 있는지에 대해서 짚어보자. 우선 이번에 초이스하게 된 제품은 보통의 맛을 내기 위한 인공감미료가 첨가 된 제품과 달리 무첨가 무맛 제품이라는 점에서 굉장히 인기가 좋은 보충제라고 볼 수 있다.




굉장히 큰 박스에 대문짝만하게 적힌 아이허브 로고가 참 보기 좋다. 매번 느끼는 거지만, 아이허브는 배송 뿐 아니라 포장 상태도 깔끔해서 늘 만족하며 사용 중 이다.




박스를 개봉하게 되면 이렇게 제품이 배송 중에 흔들리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잘 고정시켜 온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다량 구입한다고 해서 서비스가 온다거나 하지 않는 다는 점 참고하자...




제품을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타우린은 근골격계를 생성하고 심혈관계 기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흔히 낙지먹고 기운이 불끈불끈 쏟는다는 얘기는 들어봤을 것이다. 이처럼 오징어와 낙지 등에도 타우린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보면된다. 글루타민은 아미노산의 한 종유라고 보면되고, BCAA는 필수 아미노산으로써 근육회복, 근육손실 방지, 근지구력 회복을 도와준다고 보면된다. 마지막으로 크레아틴은 운동능력 향상, 근육량을 늘려준다고 볼 수 있다.


앞으로 나의 취미라고 할 수 있는 운동과 함께 쭈욱~ 같이 갈 녀석들이라고 보면된다.


필자가 건강보조식품·보충제를 구매할때 주로 이용하는 아이허브 해외직구 공식 홈페이지다. 많은 사람들이 주로 이용하는 사이트며, 가격 또한 저렴하다. 지금 현재 필자가 구매한 BCAA 상품이 할인도 하고 있기 때문에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위 주소는 필자의 추천코드가 들어가있다. 검색창을 통해 여러가지 건강보조식품을 알아볼수 있고, 녹색창에 보이는 목록을 통해서 평소에 자주 찾던 보조식품도 한눈에 볼수 있을 것이다.


또한 아이허브를 통해 첫 구매를 하게 될 경우 추천코드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이 될텐데, 구매시 추천코드를 적는 곳에 DIT3963 을 입력하게 되면 5% 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