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필자가 주로 이용하는 아이허브에서 정말 아쉬운일이 발생하고 말았다. 그것은 바로 필자가 주문한 제품 중에 가장 부피가 큰 프로틴 하나가 엉뚱한 제품으로 오게 되었다. 여지 껏 그런일이 없었기에... 필자에게는 더욱더 좌절감을 안겨준 시간이었다.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설마 내가 잘못 시켰나?" 하고 다시한번 보고 또 봤지만, 결국 내 실수가 아니라는 걸 캐치한 이상 시간을 질질 끌수가 없어 바로 수습 하기로 마음먹었다.




그러나 내 생각과 달리 아이허브 고객센터는 해외직구 사이트기 때문에 고객센터 번호는 물론 내가 원하는 대답을 쉽게 찾아볼 수 없어서 정말 고구마를 한사발 먹은듯한 답답함을 경험하게 해주었다.


그래서 쉽고 간단하게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으로 바로 "아이허브 코리아"라는 곳으로 이메일을 보내는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이렇게 korea@iherb.com 으로 메일을 보내면 되는데 필자와 같이 사진까지 같이 첨부해 주면 좀더 빠른 답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짜잔~! 30분안에 이러한 답장이 올 것이다. 그럼 다들 아이허브 고객센터를 쉽고 간단하게 이용해보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