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다들 "아이허브"라는 해외직구 사이트를 알고 있는가. 필자와 같이 주로 건강보조식품을 챙겨먹는 분들이라면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거라 생각된다. 그만큼 소비자 조사 전문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와 한양대학교 유통연구센터에서 진행한 온라인 쇼핑 만족도 조사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할 만큼 인지도와 평판이 좋은 곳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필자의 주력 사이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할 수 있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아이허브에서 10일간 40달러 이상 구매 시 만원 할인 행사 진행 중

현재 아이허브에서 한국시간으로 3월11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이기 때문에 그 간 번번히 할인 기회를 놓치신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반드시 구매해보길 바란다.




때마침 섭취하고 있는 프로틴을 다 먹어가고 있는 찰라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주니 정말 일석이조라고 할 수 있다. 솔직히 이번 프로틴은 인공감미료가 들어가서인지 마치 초코우유를 마시는 듯한 느낌을 너무 받아서 살짝 아쉬움이 가득했었는데, 이번 기회에 무첨가 보충제들로 싹 갈아탈 수 있도록 입지를 굳혀야 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다.




이번에 필자의 인생 보충제들로 새롭게 자리매김하게 해준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 워낙 켈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제품들이 인공감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무첨자 된 제품이기에 인지도와 평점이 워낙 좋다고 보면된다.


운동을 좋아하는 분들은 곧 다가올 여름준비를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준비해 보는 것도 좋은 도전이라고 생각되니 다들 눈여겨 볼 수 있도록 하자. 그럼 이번 여름에는 꼭! 물놀이 가즈아~~!!


쿠폰코드 : BOEUN10

추천할인코드 : DIT3963

신규가입코드 : KR2018


이렇게 추천코드 DIT3963를 사요하게 되면 5%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여기에 BOEUN10를 추가로 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적용 할 수 있다. 만약 본인이 신규가입자라면 KR2018을 입력하면 추가적인 5%할인을 더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