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요즘은 마트에 가면 정말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요리들이 굉장히 많다. 아무래도 시대가 바뀌니까 계속해서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누구나 요리에 좀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음식들이 존재한다고 볼 수 있다. 또한 인터넷 혹은 TV를 통해서 요리에 대한 정보도 익힐 수 있고,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알려주니 더 없이 요리에 대한 자신감을 하나둘씩 터득해 나아가는 것 같아서 굉장히 뿌듯하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백종원의 크림새우를 집에서 만들어보자


모든 요리에 가장 기본적인 재료소개부터 시작하겠다. 


마요네스 4큰술, 설탕 2큰술, 식초1큰술, 새우튀김 이렇게 준비 할 수 있도록 하자.




① 어머니께서 장을 보며 겸사겸사 사왔던 새우튀김이 있길래 모처럼 주말을 이용해 필자가 직접 크림새우에 도전을 해보기로 하였다. 일단 가장먼저 냉동된 새우를 튀겨주도록 하자.




② 새우를 다 튀겼으면, 팬을 이용해 그 위에 마요네즈 4큰술, 설탕 2큰술, 식초 1큰술을 넣고 약불을 이용해 잘 저어주도록 하자.




③ 그럼 이렇게 크림새우의 소스가 완성 될 것이다.




④ 완성된 소스에 새우튀김을 올려 소스가 튀김옷에 잘 배길 수 있도록 다시한번 살살 볶아주면 끝~!!




⑤ 이렇게 완성된 크림새우를 가족과 함께 시식을 해본 결과... 맛은 있었는데, 단맛이 생각보다 너무 강했고, 개인적으로 굉장히 느끼해서 많이 먹지는 못했다. 그러나 아이들이 먹기에 참으로 좋을듯 하다.


다른 반찬 없이도 리얼 밥 도둑인 자박자박 감자짜글이 황금 레시피

고기반찬이 필요없는 백종원 참지쌈장 황금 레시피

백종원 집밥 백선생 대패삼겹파무침 초간단 레시피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