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이제 곧 2017년도 절반을 가리키는 여름시즌이 다가 왔다. 시간은 냉정하게도 훌쩍 지나간다. 올해의 다짐들을 다시한번 점검해보고 얼마만큼 이행하고 있는지 잠시나마 생각해봐야 할 것 같다. 지금 현재 필자가 주로 이용하는 해외직구 사이트인 아이허브에서도 꾸준하면서 다양하게 이벤트와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니 평소 관심을 가지고 있던 제품이나 눈여겨 봤던 제품들을 다시한번 살펴 보도록 하자.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해외직구 아이허브에서 스포츠 제품 10%할인 행사 실시!!! 



현재 해외직구 사이트인 아이허브에서 일부 New Sports Arrivals Special 제품에 할인 10 %가 적용되고 있다는 소식이다. 지금 할인되고 있는 제품에는 스포츠용품부터 시작해 각종 셰이커 컵, 보충제 등등 적용되고 있으니 평소 필요했던 제품이 있는지 살펴본 뒤에 서둘러 구입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행사 종료일 : 06/21일




이런식으로 "10%할인이 적용됩니다"라고 친절하게 나와있다.


헬스 보충제 부스터 강력추천 -부스터 추천 제품 -

BCAA 효과·섭취시기·성분·제품에 대해 파악하고, 올바른 구매법에 대해 알아보자

나우푸드 ZMA 숙면, 근육회복, 남성호르몬 촉진 보충제 후기

아이허브 건강보조식품 남성 멀티비타민 구매하기

헬스 단백질 보충제 옵티멈 웨이 프로틴 -골드 스탠다드-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