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우리는 운동을 하다보면 옆에 꼭 끼고 자주 찾게 되고, 마시게 되는게 바로 물이라고 할수있다. 그 이유는 우리 몸속 근육의 75%는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볼수있다. 만약 수분이 몸에 충분하지 않으면 근육의 성장에 방해가 되며, 재생 및 복원이 원할하게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운동 중에 물을 자주 마셔줌으로써 탈수를 방지하며, 회복이 빠르게 진행이 되도록 도와준다고 볼수있다.

 

그러나 운동을 하다보면 사실상 정수기까지의 거리가 그리 멀지는 않지만, 운동도 흐름이라는게 있는데 정수기까지 왔다갔다 하면서 물을 마시게 되면 그 흐름도 끊기고, 다소 불편한 일이 될수있다. 그래서 편의상 보통 물컵 혹은 종이컵을 두고 물을 마시게 된다.


하지만, 사람이라면 아무래도 주위 시선을 신경쓸수 밖에 없을 것이다. 왜나면 누구는 종이컵에, 일반컵을 들고 다닌다고 생각하면 괜히 마음이 좀...그럴수도 있기에 운동을 오래한 사람이 아니더라도 간지나는 피트니스 전용 물컵을 챙기고 다니면 왠지 모를 자신감이 생기고, 보여줄수 있는 외관적인 이미지가 달라보일수 있기 때문이다. 필자도 그전까지 그냥 일반 작은 물통을 들고 다니다가 이번 기회에 피트니스 전용 물컵으로 바꾸면서 굉장히 편하게 물을 마시며 운동을 하고 있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가성비 좋은 피트니스 물컵 블랜더보틀(BlenderBottle)



제품을 받았을때 색상도 색상이지만, 가장 눈에 띄게 보게된게 크기였다. 일단 크기가 크지도·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여서 굉장히 마음에 쏙 들었다. 아무래도 그전까지 좀 작은사이즈에 쉐이크물컵을 써서인지 다른건 눈에 보이지도 않고 크기에 일단 합격이라고 외쳤다.


특히나 블랜더보틀(BlenderBottle)브랜드는 2000년에 설립된 BlenderBall, (Blossball Wire Whisk)의 도입으로 당시 보충 식품 업계에 혁명을 일으켰으며, 이 제품은 오래된 단백질, 섬유 및 식사 대체요법 문제를 해결 한 발명품이다. 그 후 2004년에 BlenderBottle Classic이 출시됨에 따라 피트니스 애호가를 염두해두고 설계된 누출 방지 BAP가 없는 병을 제공하여 주목을 끌었고, BlenderBottle Classic은 피트니스 세계의 대표적인 쉐이크 컵이 된다. 현재는 전 세계 체육 선수를 위해 혁신적이고 고품질의 제품을 설계하고, 제조하는 데 전념하는 건강 및 피트니스 산업의 글로벌 리더라고 할수있다.


당사의 제품은 Good Morning America, Reader's Digest, Self, Todat Show, Men's Fitness 및 수백 개의 다른 사람들이 시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신제품으로 환영받고 있으며, 지금의 블랜더보틀(BlenderBottle)브랜드는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미국에서만 5만 7천개 이상의 소매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라고 볼수있다. 


 

이 블랜더병에 대한 스팩을 살펴보자


블랜더볼(혼합물을 섞을때 잘 섞이도록 해주는것)을 포함하고 있다.

 잡기 편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손이 작으신 분들에게도 괜찮은 제품이다.

 온스(무게단위)와 밀리리터(부피단위)가 잘 보이도록 측정표시 되어있다.

 스테이 오픈(stay-open) 플립 뚜껑으로 되어 있다.

 안쪽 공간이 비교적 넓은 편이라 세척하기에도 편리하다

 식기세척기로 세척이 가능하다

 초입구가 넓은 편이라 재료를 넣기 편리하다

 물이 새어나오지 않는 안전한 돌림식 뚜껑이다

 큰 사이즈의 음료 제작이 가능하다

 대부분의 자동차 컵홀더에 사용이 가능하다

 발명특허 제품이다

 그 밖에 부드러운 크림, 샐러드 드레싱, 음식양념을 만들때 등등 여려 용도도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방법-


재료와 블랜더 볼을 넣고, 뚜껑을 닫은 뒤 흔들어준다. 특허받은 블랜더 볼 효과로 재료가 골고루 잘 섞이는걸 확인할수 있고, 28oz까지 내용물을 채울수 있다.




▲아이허브 블랜더병 제품보기


필자가 건강보조식품을 살때 이용하는 "아이허브" 공식 홈페이지로써 위 주소는 필자의 추천코드가 들어가있다. 검색창을 통해 여러가지 건강보조식품을 알아볼수 있고, 녹색창에 보이는 목록을 통해서 평소에 자주 찾던 보조식품도 한눈에 볼수 있을 것이다.


또한 아이허브를 통해 첫 구매를 하게 될 경우 추천코드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이 될텐데, 구매시 추천코드를 적는 곳에 DIT3963  을 입력하게 되면 5% 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이허브(해외직구)로 구입한 오메가3(Omega-3)의 효능 알아보기

머슬팜(Muscle Pharm) BCAA(Branched chain amino acid)3:1:2 -분지 사슬 아미노산-

헬스 단백질 보충제 옵티멈 웨이 프로틴 -골드 스탠다드-

"아이허브" 해외직구를 5% 할인받고 구매하기!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