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드디어~! 길고 긴 2017년도 추석연휴의 끝이 보이기 시작했다. 누군가에게는 긴 시간이...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짧은 시간이... 되었을 수도 있지만,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인 만큼 가족과 따듯한 시간을 보냈을 거라 생각된다. 필자도 이번 황금연휴를 맞아 마지막 휴일인 8~9일 약 2틀간 친형과 아는형님 이렇게 3명이서 사전에 미리 계획하고 있었던 1박2일 낚시여행을 실행하기 위해 탑정호라는 곳으로 출발하게 되었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충청남도 논산시 탑정호 배스낚시 1박2일 조행기 - 2편 -



다음날 새벽 피딩타임을 노리기 위해 열심히 챔질을 했지만, 역시... 결과는 전날과 다를 바 없었다. 우리는 더이상 시간 낭비를 하지 않기 위해 일찍이 낚시를 접고, 든든한 아침식사 준비를 위해 텐트로 이동하게 되었다.




오늘의 아침 메뉴는 진리의 짜파게티 되시겠다. 역시 야외에서 먹는 라면맛은 정말이지 꿀맛 같았다. 그렇게 든든한 아침식사를 마치고 일찍 서둘러 짐을 챙기고 주변 쓰레기들을 깔끔하게 정리한 뒤, 잠시나마 도시를 벗어나 힐링 할 수 있는 짧은 1박2일의 여정을 마치고 무사히 집으로 귀가할 수 있었다.


충청남도 논산시 탑정호 배스낚시 1박2일 조행기 - 1편 -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