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필자의 건강을 책임지는 아이허브에서 오직 한국만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아이허브를 주로 이용하는 분들 혹은 평소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분들에게는 더 없이 할인 된 가격에 원하는 제품을 가져 갈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자 기회라고 생각한다. 특히나 필자와 같이 운동을 좋아하는 분들이 평소 보충제를 섭취하고 싶지만, 주머니 속 사정이 어려운 분들에게도 좋은 기회이기 때문에 절대 놓치지 지 말도록 하자.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아이허브에서 한국 특별 프로모션 5%+6% 할인 진행 중!!!



필자는 늘상 건강에 필요한 보조식품 또는 운동 효과를 올려줄 수 있는 보조식품들을 비교적 할인 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아이허브를 주로 이용하고 있다. 아무래도 소비자 입장에서 봤을때 같은 제품이 있더라도 좀더 할인 되고 저렴한 가격대에 눈길이 가는건 당연한 결과 아니겠는가! 그래서인지 어느순간 나도 모르게 자연스럽게 이용하는 고객이 되버렸다.




필자가 주로 섭취하고 있는 보조식품으로는 평소먹는 식단에서 부족한 영양소라고 생각하는 것들을 섭취하고 있는 중이다. 쉽게 말해 평소에 일일이 챙겨먹기 힘든 영양소들을 보조식품을 이용해 섭취한다고 볼 수 있는데, 취미로 하고 있는 운동에 필요한 보충제도 마찬가지라고 보면된다.



 

확실히 평소 부족한 영양소들을 챙겨먹다보니 예전보다는 몸이변화가 확실히 좋아졌다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느껴진다. 또한 필자가 보조식품을 초이스할때 눈여겨 보는게 바로 어떠한 영양소가 들어있으며 어떠한 추출물이 들었는지와 천연 감미료인지 인공 감미료인지를 꼼꼼히 체크하고 구매하는 편이라 제품 구성이 좋다라고 할 수 있다.




아이허브 08월 15일 한국 특별 프로모션 적용 링크


현재 진행하고 있는 한국 특별 프로모션은 미서부 기준 08월 15일까지 총 40달러 이상 (한화 약 45.000원) 구매 하면 적용되는 할인코드로써 이는 DIT3963 그리고 AUGUST 이렇게 두가지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즉시 할인 받게된다.


DIT3963 : 5% 할인

AUGUST: 6% 할인

동일제품 4개 이상 구매시 : 5% 할인


두 개의 할인코드를 입력하게 되면 무려 총 11%를 할인받게 되며 추가로 같은 제품4개 이상을 구매하게 되면 5%의 할인이 추가로 더 들어가게 된다.



평소 눈팅만 하다가 때를 놓쳐 미쳐 구입하지 못한 제품들을 이번기회를 맞아 두번 다시 놓치지 않도록 구입할 수 있는 찬스를 노려보기 바란다. 


BCAA 효과·섭취시기·성분·제품에 대해 파악하고, 올바른 구매법에 대해 알아보자

헬스 보충제 부스터 강력추천 -부스터 추천 제품 -

옵티멈 플래티넘 하이드로 웨이 구매 후기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