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예전의 필자라면... 아마 해외직구라는 말은 꿈에도 생각해보지 않았을 것이다. 이유야 간단하다. 당연 물품에 대한 믿음이 없었기 때문에 구입 자체를 꺼려했다고 볼 수 있다. 그러나 지인분 소개로 알게 된 "기어베스트"라는 중국제품 사이트가 있는데, 이 곳 역시 알만한 사람들은 이미 알고있는 중국제품 온라인샵 중에서 꽤 인기가 좋은 핫플레이스이다. 무엇보다 각종 할인쿠폰과 다양한 컨텐츠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점과 가성비 중에 갑이라고 표현하고 싶을 정도로 제품의 질과 착한 가격이 참으로 괜찮은 곳이기에 추천하고 싶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기어베스트 해외직구에서 구입한 정글사파리 모자 사용후기




필자가 이러한 스타일에 모자를 찾기위해 열심히 타자기를 두드렸지만..., 결과는 참혹했다. 원하는 제품이 눈에 딱 보이면 가격대가 높은편이고, 반대로 가격대가 낮으면 뭔가가 부족한 느낌이여서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기어베스트"라는 해외직구 사이트를 뒤져보다가 마침내 원하는 가격·제품 둘다 만족할 만한 낚시용 모자를 찾게되서 이렇게 구입하게 되었다. 하고많은 모자 중에 굳이 이 모자를 선택한 이유는 일반 캡 모자와는 다르게 목 뒤까지 완벽한 자외선 차단이 된다는 점에서 이렇게 구입하게 되었다고 할 수 있다. 





재질 자체도 면과 아크릴의 합작으로 되어있고, 일단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통기성이 매우 뛰어나다는 점이다. 또한 기본적인 가벼움과 부드러움은 덤이라고 할 수 있고, 무엇보다 앞서 언급한 가성비 대비 가격대가 무려 2.90달러! 즉 5천원도 안되는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다는 메리트를 가진 녀석이다. 혹시 낚시용품을 찾다가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의 제품이 없다면 꼭 이용해보길 바란다.


해외직구 사이트 기어베스트를 이용해 구입한 낚시장갑 후기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