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지난번 크리스피 너겟 맛 평가 이후 우연히 마트에서 장을 보다 아직도 세일 하고 있는 고메 시리즈를 보고 차마 그냥 지날 칠 수가 없어서 이렇게 겟 하게 되었다. 솔직히 저번에 순살크리스피를 사느냐, 크리스피 너겟을 사느냐 고민을 하다 너겟이 먹기에 더 괜찮을거 같아서 구입한거라 당시 순살크리스피 치킨을 못먹어서 굉장히 아쉬워 하던 찰라에 이렇게 맛평가도 해볼 겸 배도 채울 겸 해서 고이 모셔오게 되었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CJ고메 순살크리스피 치킨 맛 후기



이렇게 1+1으로 세일기간을 맞아 6900원대의 가격대에 각각 300g씩 냉동 된 순살크리스피 치킨이 들어 있는 모습이다. 그러나 생각보다 양이... 많은 편은 아니다. 그래도 닭다리 통살로 튀겨냈다고 하니 퍽살을 싫어하는 필자로써는 과연 얼마나 촉촉한지 궁금 할 뿐이다.




제품을 개봉하여 접시에 옮겨 놓은 모습이다. 역시나 필자의 예상대로 양이 많지 않다는 걸 한눈에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다.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냉동 된 크리스피 치킨이지만, 그냥 겉보기에는 하루지난 탕수육 같아 보인다.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팬에 기름을 달구고 냉동 된 크리스피 치킨을 튀겨보도록 하자. 가정에서 튀길 때에는 굳이 식용유를 가득 담기 보다는 이처럼 반만 담궈 질 정도로 들이붓고 타지 않게 노릇노릇 구워주는게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짜잔~! 몇분 지나지도 않은 채 이렇게 잘 튀겨진 크리스피 치킨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역시나 고소한 치킨 냄새가 코를 자극한다.





시식을 해본 결과 역시나 닭다리 살로 튀겨낸지라 겉은 바삭하고 속은 굉장히 촉촉하다. 마치 육즙이 살아난 듯한 촉촉함이라고 해야할까? 예상외로 그 가격대에 질이 떨어지거나 하는 맛은 아니었다. 계속 먹다보니 어느순간 나도 모르게 손이 계속 치킨쪽으로 가는 바람에...결국 혼자 다 먹어버렸다. 아무튼 결론은 아이들이 먹기에는 괜찮은 간식이며 어른이 먹기에는 맥주를 부르는 맛이라고 표현하고 싶다.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