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과일을 오래동안 보관하거나 음식물 쓰레기를 바로바로 처리해주지 않는다면, 발생하는 일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주변에서 기생하는 초파리들이다. 그러나 이 초파리들은 일반 파리와는 다르게 엄청난 스트레스를 주는 벌레라고 할 수 있는데, 예를들어 얼굴 주변에서 반경 1M이상 떠나지 않고 지속적으로 깐족깐족 거리며 우리를 겁나게 농락한다. 또한 원체 작아서 잡을려고 하면 순간 사라지고, 몇초 뒤에 다시 찾아와 또 깐족거리는 그 스트레스야 말로 정말 겪어 본 사람만이 알 수 있다... 그래서 요즘은 초파리 트랩이라고 초파리만 전용으로 잡는 일종의 부비트랩과 같은 역할을 해주는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어 이렇게 초파리와의 전쟁을 선포하기 위해 필자가 직접 구입하게 되었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다이소용 초파리 트랩



아무래도 여름철만 되면 기온이 올라가기 때문에 과일이나 음식물들이 쉽게 상하는 경우가 종종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것들은 빨리 처리해주지 않는다면 불과 며칠 사이에 초파리가 꼬이기 시작한다. 그래서 필자는 이것들은 한방에 해결하기 위해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초파리 트랩이라고 하는 제품을 테스트 할겸 구입하게 되었다. 




솔직한 마음으로 과연 잘 잡힐까? 라는 의심이 들긴 하지만, 이왕 산거 믿고 보자는 마음에 트랩을 설치하도록 하겠다. 일단 순서는 ①본체에 ②액체를 부어주고 ③뚜껑을 덮어주면 끝이다. 정말 간단하니 누구나 쉽게 설치 할 수 있을 것이다.




짜잔~! 그럼 이렇게 완성된 초파리 트랩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초파리 트랩을 완성했다고 해서 초파리가 정말 쉽게 제집 드나듯이 들어갈거라는 착각은 버려두는게 좋을 것이다. 이유는 설명에도 나와 있듯이 보통 저 상태로 3일정도 냅둬야 그 안에 들어 있는 액체가 시큼한 냄새를 풍기며 초파리를 유혹하는 완벽한 숙성상태가 되니 참고 기다려야 된다. 한가지 아쉽운점이 있다면, 겁나게 잘 잡힌다? 까지는 아닌거 같다.


그럼 다들 짜증나는 초파리들을 완전박멸 할 수 있도록 하자!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