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요즘은 요리 잘하는 남자가 각광받는 시대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그만큼 예전과 다르게 시대는 바뀌어 가고 있고, 남녀노소·너나할것 없이 역할을 따로 정해서 분담하기 보다는 서로 도와가며 가정에 충실하는 추세라고 볼 수 있다. 필자의 경우도 처음 요리라는 걸 도전 했을때는 거부감이 살짝 있었지만, 차츰차츰 터득해 가면서 요리의 재미도 찾아가는 중이라고 보면된다.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요리야 말로 정말이지 혼밥족들이나 자취생들 혹은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조리에 가까운 음식이니 꼭! 도전해보길 바란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간단하게 식사 할 수 있는 만두마요덮밥 레시피



① 차마 요리라고도 할 수 없을 정도로 간단하면서 맛 또한 기가막히니 꼭 한번 드셔보길 바란다. 일단 집에서 먹다 남은 만두 혹은 만두를 사가지고 와서 먹을만큼 만두를 쪄 주도록 한다.




② 밥 한공기에 만두 3~4개 정도가 가장 적당하니 밥 위에 만두를 고스란히 올려주도록 하자. 만두가 탱글탱글 한게 그냥 보기만 해도 군침이 절로 돈다.




③ 이제 그 위에 간장 2큰술, 참기름 1큰술, 마요네즈 2큰술을 넣어 주도록 하자.




④ 마지막으로 신나게 비벼주면 아주 맛스러운 만두마요덮밥이 완성된다.




완성된 만두마요덮밥과 김치를 올려서 함께 먹어주면 정말 세상 다가진 기분이 들 정도로 "핵꿀맛" 이라고 할 수 있다. 정말 필자가 강추하는 아주 간단하면서 맛있는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으니 집에 반찬이 없거나 "오늘 뭐 해먹지?"라고 고민이 되는 분들은 꼭 만들어 먹어보길 바란다.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불고기 레시피

고기반찬이 필요없는 백종원 참지쌈장 황금 레시피

리얼 밥도둑 백종원의 참치 맛나니 황금 레시피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