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필자에게는 운동 외에 또 다른 취미가 하나있다. 그것은 바로 필자가 종종 포스팅 소개로 한 배스낚시이다. 운동이야 오랜기간 하고 있기에 자신있다지만... 배스낚시를 시작한지는 그리 오래 되지 않았기에 아직은 초보라고 할 수 있다. 그래도 주말을 이용해 종종 다니고 있어서 나름 조금씩 터득해 가고 있다. 하지만,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여름철에도 낚시를 하고 싶지만, 무더운 여름철 강한 자외선 때문에 배스낚시를 하기란 굉장히 불편하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이번에 필자가 마냥 여름철을 보내기 아깝다고 생각해 쿨토시를 구입하게 되었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여름철 배스낚시를 위해 구입한 3M 쿨 팔토시


강한 자외선 때문에 썬크림을 바른다고 하지만, 피부가 약하거나 예민한 사람에게는 살짝 아쉬운 감이 없지 않아 있다. 그렇다고 찌는듯한 여름철에 긴팔을 입을 수도 없는 노릇 아니겠는가? 그래서 야외활동이나 피서갈때 정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3M 쿨토시를 소개하겠다.




이번에 여름철 배스 낚시를 위해 여러가지 쿨토시를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때마침 가격도 저렴하고 내구성도 좋은 콜토시를 발견하게 되서 이렇게 구입하게 된 3M 쿨토시다. 참고로 여러가지 색상이 존재하지만, 필자는 블랙색상을 초이스 하게 되었다.




솔직한 마음으로 반신반의 하면서 굉장히 고민했는데, 나름 굉장히 탄력있고, 착용감이 괜찮은 편이라 실망스러운 제품은 아니라고 생각된다. 기타 참고사항으로 기능성에 대해서 사진을 추가했으니 참고하길 바라고 꼭 낚시가 아니더라도 무더운 여름에 야외활동으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니 참고하길 바란다.


배스낚시 첫 입문! 드디어 히트다 히트! 침산동에서 첫수

충남 옥천 방아실 배스낚시 포인트!

실내낚시터 입질·챔질 타이밍·히트 영상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