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여름만 되면 가장 걱정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피부손상이지 않을까 생각된다. 그만큼 뜨거운 햇빛에 피부가 장시간 노출되면 심각한 피부손상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다른 계절에 비해서 특히 여름철에는 높은 기온과 습도, 그리고 자외선 때문에 각종 피부병에 걸리리가 비교적 쉬운편이기 때문에 수시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는 것도 피부손상을 막아주는 좋은 방법이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자외선으로부터 피부손상을 막아주는 음식!!



토마토

토마토에는 라이코펜이라는 항산화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피부노화를 막아주고, 베타카로틴이라는 성분은 자외선에 노출 된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피망

피망에는 카로티노이드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체내에서 비타민A로 전환해 피부 세포를 둘러싸고 있는 얇은 지방층 파괴를 막아준다.




베리류

포도,딸기,블루베리 같은 베리류 등에는 안토시아닌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자외선으로 인한 노화를 막아주며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해준다.




호두

호두에는 오메가3지방산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피부를 보호해주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겉 세포가 파괴되는 것을 방지해준다.




사과

사과에는 폴레페놀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여름철 피부손상에 도움을 주며 특히 면역체계에도 큰 도움을 준다.




호박

호박에는 피망과 같은 카로티노이드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손상과 눈 손상을 예방해준다.


토마토 효능에는 무엇이 있을까?

NEW 슈퍼푸드 식품 5가지

즐겨먹는 과일별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