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필자가 며칠전에 올렸던 아이허브 프로모션 중에 기존 5%할인에 추가로 6%할인을 더 받을 수 있는 포스팅을 올렸었는데, 다소 기간이 짧아 여러가지 혜택을 잘 받지 못해서 굉장히 아쉬워 하고 있던 찰라에 또 다시 이렇게 프로모션이 진행된다고 하니 아이허브를 이용하는 필자 또는 고객분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수가 없다. 자! 그럼 다시한번 심기일전하는 마음으로 현재 아이허브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에 대해서 낱낱히 살펴보도록 하자.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아이허브에서 할인 프로모션 07월 20일까지 연장!!! 



필자의 경우 취미로 운동을 하고있지만, 운동만큼 관심을 가지고 있는게 바로 건강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몸에 해로운 것들은 왠만하면 잘 안하는 편이라고 할 수 있다. 그만큼 내 몸을 끔찍히 사랑하고 아끼기 때문에 나름 자기관리를 하고 있는 중이라고 보면 될 것이다. 


그렇게 30대가 되면서 건강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신경을 쓰기 시작한 이 후 아이허브라는 해외직구 사이트를 통해서 처음 구입을 하게 된 건강보조식품들이다.




이렇게 우연히 알게된 아이허브는 역사와 전통이 깊은 회사라고 할 수 있다. 아무래도 1996년도 설립되어 지금까지 30년이 넘게 꾸준히 사랑받으며 운영할 수 있었던 이유는 그만큼 소비자들 입장에서 제품이 확실히 좋기 때문이라고 생각된다. 또한 국내보다 저렴한 가격, 성능, 확실한 제품, 이러한 세박자가 잘 이루어져 많이 이용하지 않을까 라는 개인적인 생각이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지금 제목에서 필자가 업급한 것 처럼, 여러가지 할인 프로모션도 자주 진행하고 있으니 수시로 확인한 뒤에 구매를 하게되면 평소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가져 올 수 있다. 참고로 07월 20일 한국시간 오전 2시까지 6% 추가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니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하자. 



추가할인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원하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난 뒤, 기본적인 추천코드 할인 란에DIT3963 을 입력하게 되면 5% 할인이 적용되며, 밑줄에 표시한 란에 MIDJULY  적용하면...

 

이렇게 밑줄에 표시한대로 추가6% 할인이 적용되는 것이다.


다시한번 정리해서 말씀드리자면, 추천코드 및 프로모션 코드 적용시키는 칸에 DIT3963 을 입력하면 5%할인이 적용되고, MIDJULY 를 또 입력하게되면 6%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것이다.


아이허브 추천 보조식품 아르기닌에 대해서 알아보자.

BCAA 효과·섭취시기·성분·제품에 대해 파악하고, 올바른 구매법에 대해 알아보자

헬스 보충제 부스터 강력추천 -부스터 추천 제품 -

옵티멈 플래티넘 하이드로 웨이 구매 후기

BCAA 효과·섭취시기·성분·제품에 대해 파악하고, 올바른 구매법에 대해 알아보자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