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 줄 여름철 별미 음식에는 뭐가 있을까? 분명 각자가 머리속에 떠오르는 음식들이 줄줄이 있을 것이다. 물론 꼭 여름이라고 해서 시원한 계곡, 바다, 워터파크가 아니더라도 몸속을 시원하게 해주는 음식들도 있으니 이번 여름 별미 음식을 찾아 찌는듯한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리는 것도 굉장히 좋은 방법 중에 하나라고 생각한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찌는듯한 무더위 속에서 생각나는 여름철 별미 음식 탑5



초계국수

시원하게 먹는 닭요리 중에 당연 으뜸이라고 할 수 있는 초계국수는 식욕이 떨어진 무더운 여름철에 새콜달콤한 맛으로 입맛을 돋구워 주는 음식이다. 이러한 초계 국수는 사실 함경도와 평안도 지방의 전통 음식으로써 차게 식힌 닭 육수에 식초와 겨자로 간을 하고 먹는게 일품이라고 할 수 있다.




팥빙수

사실 무더운 여름철에 가장 선호하는 음식은 바로 팥빙수가 아니겠는가! 차가운 얼음위에 팥을 올리고 과일, 초콜릿, 찹살떡 등 여러가지 재료를 올려먹는 탈콤하고 시원한 국민 여름간식이라고 할 수 있다.




비빔국수

이열치열이란 말이 있듯이 꼭 시원한 국물이 아니더라도 차갑게 식힌 면발에 매콤달콤한 양념으로 잃어버린 입맛도 돌아오게 하는 비빔국수야 말로 여름철 별미 중 별미라고 할 수 있다.




수박화채

수박은 여름철 과일이지만, 대충 잘라 낸 수박과 얼음, 과일, 사이다 등을 넣어 먹는 청량한 수박 화채야 말로 무더위에 지친 몸을 시원하게 해주는 과일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다.




냉면

냉면이란 주제곡도 있을 정도로 명실상부 여름철 별미라고 할 수 있다. 시원한 육수와 어우러진 물냉면과 매콤한 양념의 비빔냉면이야 말로 잠시나마 더위를 잊게 만드는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여름철 식중독 예방법

여름철 주의해야 할 여러가지 음식들 -식중독 예방-

아이허브 비타민D3 영양보조식품 구매 후기

맛도 건강에도 좋은 여름 제철 과일 베스트!

여름하면 생각나는 시원한 채소 오이의 효능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