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현대인들에게 가장 부족한 영양소가 바로 비타민D3라고 한다. 그렇다고 비타민D가 함유된 식품을 하루권장량에 맞춰 섭취하기에는... 다소 많은 양의 음식을 먹어야 하는데 사실상 거의 불가능 하다고 볼 수 있다. 특히나 비타민D 같은 경우는 흔히 광합성이라고 말하는 햇빛을 통해 만들어지는데, 여건상 하루종일 한줄기 빛을 바라보지 못하는 분들에게는 턱 없이 부족한게 현실이다. 그러나 반대로 햇빛에서 충분히 합성될 수 있기 때문에 식품으로 섭취하지 않아도 큰 문제가 되지 않는 조건부 비타민이라고 볼 수 있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아이허브 비타민D3 영양보조식품 구매 후기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구입하게 된 나우푸드사의 비타민D3 건강보조식품이다. 아무래도 앞서 말했듯이 현대인들의 약93%가 부족한게 비타민D라고 하는데, 그 이유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자.


일단 비타민D가 많이 함유된 식품으로는 연어, 등푸른 생선, 우유, 치즈, 유제품, 계란노른자 등이 있지만, 사실상 비타민D 함량이 높은 식품은 생각보다 그리 많지 않다고 한다. 또한 우리가 생각하는 양과는 달리 상당량 먹어야만 의미가 있으므로 좋은 급원이라고는 볼 수 없다고 하니... 참으로 안타깝다. 하지만, 비타민D를 함유한 식품의 추출물 또는 가공식품, 건강보조식품도 좋은 급원이라고 하니 참고하자. 




이처럼 목넘김이 편한 물컹물컹한 캡슐 형태로 되어 있으며 이러한 비타민D를 섭취 함으로써 뼈를 형성하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하는데 필요하다고 볼 수 있다.   


특히 비타민D에는 비타민D2와 비타민D3 이렇게 두 가지 형태로 나뉘어 지는데, 비타민D3 같은 경우에는 동물에서 유래한 비타민을 뜻하며 비타민D2는 식물로부터 합성이 이루어진다고 할 수 있다. 그 밖에도 비타민D3의 최대 장점이라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체내 흡수율 및 체내 유지율이 비타민D2에 비해서 월등히 높다는 점이다. 때문에 비타민D를 체내에 잘 흡수시키고 유지하기 위해서는 비타민D3를 섭취해주는 편이 좋다.




▲아이허브 비타민D3 제품보기


필자가 주로 건강보조식품을 구입할때 이용하는 "아이허브" 공식 사이트로써 위 주소는 필자의 추천코드가 들어가 있다. 물론 아는 사람들은 다 아시겠지만, 국내 오픈마켓 사이트와 크게 다를 바 없기 때문에 처음 이용하는 분들도 비교적 쉽게 이용 할 수 있도록 친절히 한글로 되어 있어 있으며 이 밖에 평소에 찾던 보조식품이나 관심가지고 있던 보조식품들도 한눈에 찾아 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아이허브를 통해 첫 구매를 하게 될 경우 추천코드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이 될텐데, 구매시 추천코드를 적는 곳에 DIT3963을 입력하게 되면 5%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이허브 간 기능 영양제 실리마린 효능

아이허브 추천 보조식품 아르기닌에 대해서 알아보자.

아이허브 건강보조식품 토마토의 주 성분인 리코펜 효능 알아보기

아이허브 건강보조식품 남성 멀티비타민 구매하기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