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필자가 주로 이용하는 아이허브에서 추가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하러 왔다. 아무래도 요즘들어 부쩍이나 "내 건강을 스스로 아니면 누가 챙겨주랴"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기에 내 신체에 필요한 보조식품들을 꾸준히 섭취하고 있는 중이다. 그렇다고 해서 몸에 좋다고 무작정 다 섭취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으니 정말 필요한 보조식품들을 쏙쏙 골라 복용해 보는 것도 건강을 위한 투자라고 할 수 있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해외직구 사이트 아이허브 5%할인에 +6%추가 할인 진행 중


국내보다 해외직구를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첫째 - 국내보다 안전하다.

둘째 - 국내보다 가격이 저렴하다.


이 두가지가 가장 큰 메리트라고 할 수 있다. 또한 해외라서 배송기간이 오래 걸리는거 아니냐? 라는 편견을 가지고 있는 분들도 있겠지만, 아무리 늦어도 기본 3~4일이면 충분히 받을 수 있으니 해외직구 이용자가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볼 수 있다.




추천코드가 들어간 아이허브 공식 홈페이지


필자가 운동을 하면서 필요한 보조식품을 구매하는 "아이허브"라는 해외직구 사이트다. 물론 아는 사람들은 다 아시겠지만, 국내 수많은 오픈마켓 사이트와 크게 다를 바 없기 때문에 처음 이용하는 분들도 비교적 쉽게 이용 할 수 있도록 친절히 한글로 되어 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서문에서 언급했던 할인은 어떻게 적용되는 것이며, 어떻게 이용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방법은 정말 간단하다. 표시안에 있는 2개의 할인코드 중 밑에  MIDJULY 라고 적혀있는 것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6%할인이고, 코드 입력하기에 DIT3963 을 입력하게 되면 추가적으로 5%가 중복할인이 적용되는 것이다. 쉽게도 추가할인 6%는 국내시간으로 7월20일 AM 2:00까지 적용된다는 사실... 참고하자. 그러나 추천코드5%는 항시 적용되니 DIT3963을 이용 할 수 있도록 하자.


평소 필요한 물품이 있었다면 최대한 할인받고 빨리 구매하길 권한다.


헬스 보충제 부스터 강력추천 -부스터 추천 제품 -

BCAA 효과·섭취시기·성분·제품에 대해 파악하고, 올바른 구매법에 대해 알아보자

나우푸드 ZMA 숙면, 근육회복, 남성호르몬 촉진 보충제 후기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