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운동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같은 마음으로 지속적인 체력을 가지고 운동을 하길 바랄 것이다. 그러나 내 생각 과는 달리 체력이 금방 고갈되어 몸이 따라주지 않는 경우가 태반 일 것이다. 아무래도 우리 신체에서 발생하는 운동능력이라는게 기계가 아닌 이상 지속적인 영향을 줄 수 없기 때문에 근육 운동을 하게 되면 한계에 부딪히게 된다. 그럴 때 많은 분들이 찾게 되는 보충제가 바로 "부스터"라고 할 수 있다. 그렇다면 과연 이 부스터의 효능이 얼마나 대단한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헬스 보충제 부스터 강력추천 -부스터 추천 제품 -



이번에도 역시 필자가 주로 이용하는 아이허브라는 해외직구 사이트를 이용해 부스터 보충제를 구입하게 되었다. 보통 해외직구를 많이 이용해 보지 않은 분들이 가지고 있는 편견중에 하나가 "배송기간이 오래 걸릴 것이다?"라고 생각 할 수 있겠지만, 사실상 그렇게 오래 걸리지도 않고 보통 3~4일이면 받을 수 있다. 쉽게 말해 국내배송에서 +1~2일 정도 차이라고 볼 수 있다.




예전에 느껴봤던 꽉 찬 펑핌감을 찾고 싶은 마음에 서둘러 박스를 개봉해보니 이렇게 주황색 빛을 띄고 있는 통이 가지런히 담아져 있다.




이렇게 구입을 하게 된 "나우푸드"사의 아미노 파워 부스터 모습이다! 필자가 이 제품을 초이스한 이유에는 인공 감미료가 아닌 천연 감미료만을 사용했다는 점에서 높이 평가했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타 제품에 비해서 질이 떨어지느냐? 절대 NO~! 라고 대답해주고 싶다.



부스터를 선택할때 가장 눈여겨 봐야 될 부분이 바로 베타-알라닌 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베타-알라닌 이라고 하는 물질에 대해서는 추후에 알아보도록 하고, 그 밖에 부수적인 성분으로 BCAA는 쉽게 말해 근육의 성장, 유지 및 회복을 도와주는 역할을 해주며 천연 카페인이 추가로 들어있어 신체적 에너지와 집중력을 유지하는 역할을 해준다고 볼 수 있다.


참고로 부스터를 고를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찬·반 토론하듯 "카페인이냐 무카페인이냐"를 두고 굉장히 민감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다. 그러나 필자가 생각하기는 하루 권장량만 가지고 섭취한다면 크게 문제될게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어느정도 일정량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사실상 카페인이라고 하는 것은 "중독성"에 대한 우려 때문에 꺼려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요즘같이 커피문화가 많이 발전한 시기에 커피를 마셔도 사실 카페인을 섭취하는 것과 마찬가지기 때문에 크게 문제되지 않을 뿐더러 카페인이 우리 신체에 어떠한 에너지 발현에 많은 영향을 주는 건 사실이다. 따라서 부스터 제품에 카페인이 들어 있는 제품을 선택한다면 조금 더 상승 작용을 얻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 참고 하도록 하자. 





부스터의 뚜껑을 오픈하게 되면 여느때와 같이 입자가 고운 분말과 스푼이 놓여져 있으며 라즈베리 향이 물씬 풍기며 마치 나에게서 "주인님 얼릉 성능 평가를 해주세요~"라는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 부스터란 무엇인가? 쉽게 설명 하자면 "지치지 않는 지구력, 흐트러지지 않는 집중력, 터질것 같은 펌핑" 이 3박자를 고루 갖추고 있다 라고 볼 수 있다.


이를 좀더 심도있게 설명 하자면, 앞서 설명한 베타-알라닌 이라는 물질은 우리가 운동을 통해 발생한 신체의 피로를 감소 시켜주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보면 된다. 즉 베타-알라닌의 주요 기능이라고 하는 것은 우리 신체 내에는 "카르노신" 이라는 물질을 제조하는데, 피로 원인이라고 할 수 있는 "젖산"이 분비되는 상태를 막아주는 역할을 해주는게 바로 "카르노신"인데 이러한 "카르노신"을 만드는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주는 게 바로 베타-알라닌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부스터를 운동 전에 섭취하는 이유 중 하나가 아무래도 고강도 운동을 할때 조금 더 피로를 덜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고중량을 지구력 있게 운동 할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된다. 그로 인해 우리가 목표로 하는 근육 성장을 하는데 매우 지대한 영향을 가져다 준다고 보면된다.



PS : 확실히 느끼기에 부스터는 감히 "사기적이다"라고 표현하고 싶다. 한마디로 부스터를 먹고 안먹고 차이가 확연하다고 느낄 정도로 그 여운이 대뇌의 전두엽까지 고스란히 전해진다. 그러니 다들 꽉 찬 펌핑감을 얻고 싶다면 지금 당장 부스터를 섭취하라!!!




▲아이허브 부스터 제품보기


참고로 워낙 인기있는 제품이라 금방 재고가 바닥이 나니 구입을 원한다면 서둘러야 하는 단점이 있다 ㅠㅠ


필자가 건강보조식품을 살때 이용하는 "아이허브" 공식 홈페이지로써 위 주소는 필자의 추천코드가 들어가있다. 


또한 아이허브를 통해 첫 구매를 하게 될 경우 추천코드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이 될텐데, 구매시 추천코드를 적는 곳에 DIT3963 을 입력하게 되면 5% 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BCAA 효과·섭취시기·성분·제품에 대해 파악하고, 올바른 구매법에 대해 알아보자

나우푸드 ZMA 숙면, 근육회복, 남성호르몬 촉진 보충제 후기

헬스 단백질 보충제 옵티멈 웨이 프로틴 -골드 스탠다드-

아이허브(해외직구)로 구입한 아르기닌(아르지닌) 효능 알아보기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