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예전부터 3월에 대규모 업데이트가 있을 것이다! 라고 "루머 아닌 루머같은" 말들이 수두룩 했지만, 대다수 유저들은 그저 루머일 것이다~ 라고만 전해지다가 마치 그 말이 "성지"가 된마냥 정말 허무하게 유럽 에서의 누출로 "나이엔틱"은 공식적으로 발표를 했다.


솔직히 포켓몬고가 처음 국내에 출시가 되었을때 그 인기는 정말이지 하늘을 찌르는듯 솟구쳤고, 그 인기가 쭈욱 이어갈쯤... 역시나 지금은 인기가 한풀 꺽어서 시들시들 해졌다고 볼수 있는 시기였는데, 때마침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다시한번 대세를 입증할수 있을지 정말 궁금하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포켓몬GO 공략&팁 - 포켓몬GO 2세대 포켓몬 추가 예고! -



2017년 02월 15일부로 "나이언틱"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가 올 이번 주말에 시작하면 "포켓몬스터 금" 과 "포켓몬스터 은"의 무대인 성도지방에서 새롭게 발견되는 80마리 이상의 포켓몬을 잡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그 밖에 즐거움을 한층 더해 주기 위해 몇몇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고 한다. 그럼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자.


추가된 포켓몬 : 포켓몬의 성별을 확인할 수 있고, "포켓몬스터 금" 과 "포켓몬스터 은" 의 무대인 성도 지방의 새로운 80마리 이상의 포켓몬이 쏟아져 나온다고 한다.


새로운 진화 : 지금까지 등장한 포켓몬 중 진화에 필요한 특별한 도구를 포켓스톱에서 얻을 수 있다고 한다.


새로운 게임 기능들: 야생에서 포켓몬을 만나면 기존과 달리 새로운 반응을 보여줄수가 있다고 한다. 또한 화면에서 바로 나무 열매와 몬스터볼을 전환하는 기능이 추가된다고 한다.


새로운 나무 열매: 포켓몬이 좋아하는 나무열매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기존 포켓스톱에서 두 가지의 새로운 나나열매 와 파인열매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며, 나나열매의 기능은 포켓몬의 움직임을 느리게 만들 수 있으며, 파인열매는 포켓몬을 잡았을때 받을 수 있는 사탕 양이 두 배로 늘려준다고 한다.


새로운 아바타와 확장된 의상 : 기존 아바타를 완벽하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고 한다. 즉 기존 의상에서 새로운 모자, 셔츠, 바지 그리고 다른 아이템을 가지고 아바타를 꾸밀수 있다고 한다.


*이 밖에도 해외 커뮤니티에서는 트레이너 최대 레벨 증가와 새로운 아이템의 등장, 마스터볼 추가, 교환 시스템 등도 게임 내 소스 코드에서 발견할 수 있었다는 내용의 글들도 올라왔다고 한다.


포켓몬GO 공략&팁 - 체육관 공격자 계층 -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