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필자도 배스낚시 초보지만, 그 간 필자가 여기저기 발품을 팔아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과 더불어 정보를 토대로 오늘의 주제인 배스낚시의 끝판왕 흔히 Big Ong을 노린다는 빅 베이트 낚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단 이 빅 베이트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하자면, 배스낚시를 해오던 앵글러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단어라고 말할 수 있으며 말 그대로 하드베이트 중에서도 빅(Big) 큰 루어를 가지고 배스를 유혹시키는 낚시라고 생각하면 쉬울 것입니다.

 

<출처:NATURE TROOPERS>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필자가 이 빅베이트 낚시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부터 거슬러 올라가 보자 때는 바야흐로 며주전으로 흘러들어 간다... 유튜브를 보다 우연히 빅 베이트 낚시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그때 본 유투버가 바로 갓 성 완이라고 불리는 유투버이다. 배스낚시를 접은 지 오래된 필자지만 이 영상을 보는 순간 내 몸에서는 각종 전율과 아드레날린이 마구 솟구쳤다. 아니 이미 필자는 이게 내가 추구하는 낚시 스타일이다라는 마음가짐을 먹고 빅 베이트 낚시에 대해서 낱낱이 파헤치기 시작했다. 정말이지 검색하는 내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여기까지가 바로 필자가 빅베이트 낚시에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라고 할 수 있고, 다음 편에서는 드디어 장비에 대해서 고민하고 또 어떠한 장비를 초이스 했을지에 대해서 논의하고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