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우리의 주식 쌀, 그 중에 현미는 쌀의 껍집을 다 벗겨낸 백미와 달리, 덜 깍아내 쌀겨와 쌀눈을 포함하고 있어서 섬유질과 영양소들이 백미보다 좋다라고 할 수 있다. 또한 비타민B가 백미보다 4배나 많기 때문에 예전과 다르게 현미밥을 섭취하는 분들이 꽤나 있다. 그러나 오늘 소개 할 발하현미는 현미를 물에 담가 싹을 튀워 발아시킨킨 것을 뜻하며 현미보다 영양성분이 풍부하고 식감도 부드러워 보통 현미보다 좀더 수월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보면된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발아현미로 맛있는 밥과 건강을 챙겨보도록 하자.


발아현미에는 비타민B1, 비타민E, 아미노산 효소 등이 풍부하고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다. 또한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리놀레산이 동맥경화와 같은 성인병도 예방해 준다고 하니 참으로 고마운 녀석이다. 그 밖에도 몸의 독소를 빼는 해독 작용과 함께 항암효과가 있는 발아현미는, 흰쌀보다 영양소가 많아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면서 현미의 효능은 그대로 가져와 소화는 더 쉽게 되도록 해준다.


간 해독에 좋은 음식!

버섯의 종류와 그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셀레늄이 함유되어 있는 음식과 그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