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필자의 또 다른 취미는 배스낚시이다. 그렇다고 겁나게 잘 한다거나 많은 정보를 알고 있는건 아니다. 입문한지 별로 안 된 새내기에... 어쩌다 한번씩 해본 실력이라 거의 초짜나 다름바가 없다. 하지만, 요 며칠 사이에 허접한 장비로 4짜정도 되는 배스를 두마리 낚다보니 그 손맛을 잊지 못하고 안되겠다 싶어 장비 업글을 할겸 오랜 수소문 끝에 기존보다 좀 더 좋은 장비로 갈아타기 위해 프릭스 라인을 구입하게 되었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배스낚시에 필요한 카본라인 조무사 프릭스 후기



낚시줄(라인)이라고 하면 마치 생명의 연장과 같은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보면된다. 가격 또한 라인 치고는 값이 좀 나가는 편이고, 그 종류 또한 굉장히 많다고 할 수 있다.  




라인이라고 해서 다 같은 라인은 아니고, 본인 로드에 맞는 라인은 선택해야 한다. 그래서 필자는 로드에 맞게 8lb(2호) 짜리를 선택하게 되었다. 일단 필자도 배스낚시에 대해서 모르는게 워낙 많기 때문에 여기저기 물어보며 비교하여 고심끝에 구입하게 된 프릭스라는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다.



이 프릭스 라인의 장점이라 하면 특수한 3층구조로 설계되어 있는데, 강력하고 질긴힘을 자랑하며 강력한 유연성과 강력한 내마모성을 가지고 있어 굴절률을 최소화하여 물고기의 경계심을 해소시켜 준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완벽한 평행권사를 실현시켜 라인성능, 라인컨디션, 라인의 장시간 보관에도 비틀림현상을 최소화 시켜주며 카본의 감도와 나일론의 부드러움 때문에 캐스팅에 유리하게 설계되어 있다고 보면된다.


여름철 자외선 완벽차단 쿨 멀티스카프

여름철 자외선 완변차단 3M 콜토시 팔토시

배스낚시 첫 입문! 입문용 낚시대 구입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