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필자의 또 다른 취미라고 할 수 있는 배스낚시를 위해 혹은 강한 자외선 때문에 행여나 살이 탈까봐 쿨 멀티스카프를 구입하게 되었다. 그러나 막상 구매하려고 보니 제품은 많고 워낙 가지각색이라 어떤 제품이 괜찮을지 고민하다가 늘 그렇듯이 저렴하면서 가성비 좋은 제품을 이것저것 찾아보다 때마침 필자가 생각한 이미지와 가격대가 맞아떨이지는 제품을 발견하게 되어 이렇게 구입하게 되었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여름철 배스낚시를 위해 구입한 쿨 멀티스카프



박스안에 이렇게 또 이중 포장으로 지퍼비닐까지 포장 되어 있어서 배송 상태가 굉장히 만족 할 만한 제품이였다. 다만... 단점으로는 냄새가 좀 나기 때문에 꼭 세탁을 하고 난 뒤, 사용하길 바란다.




색상은 이렇게 총 5가지가 존재하니 본인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초이스 할 수 있도록~




실제 이번주 주말을 이용해 테스트도 할겸 배스낚시를 하러 갔는데, 일단 착용감은 괜찮은 편이고 고탄력 신축성이라 그런지 안면에 크게 불편하거나 답답함은 없었다. 그리고 재질 자체가 얇아서 바람도 잘 통하고 쉽게 흘러내리거나 하지 않아 나름 만족한 제품이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목 부위가 좀더 길었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이 있다.


여름철 자외선 완변차단 3M 콜토시 팔토시

충남 당진에 위치한 도비도바다좌대 낚시를 다녀오다!

대전 중촌동 "실내 낚시터" 체험!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