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여름만되면 아무래도 무더위로 인해서 무기력해지지고, 땀을 뻘뻘 흘리고, 평소보다 체력이 빨리 소진되서 금방 지치게 된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무더위와 함께 몸이 허한 여름철을 극복하기 위해서 몸보신을 줄곧 하는 편이다. 그러니 다들 올 여름에는 가족과 함께 오순도순 정다운 얘기와 맛있는 영양식을 즐겨보는 것도 여름철 원기회복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몸이 허한 여름철에 원기회복 할 수 있는 몸보신 음식



오리

오리에는 불포화지방산이 많고, 닭에 비해서 지방이 적은편이라 몸보신으로 아주 좋은 영양소라 할 수 있다.




장어

남자의 스테미너라고 불리우는 장어는 풍부한 비타민 덕분에 활력을 돋구어 주는 여름철 최고의 보약이라고 할 수 있으며 장어 지방이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를 탄력있게 해준다고 하니 챙겨먹도록 하자.




새우

새우에는 칼슘과 단백질, 각종 비타민이 풍부해 골다공증 예방에 큰 도움을 주며 피로회복에도 좋은 타우린도 함유되어 있어 좋은 영양소라 할 수 있다.




부추

부추에는 아릴이라는 성분을 가지고 있어 장을 튼튼하게 해주며 예로부터 혈액순환과 피로회복에 좋은 영양소이다. 또한 섬유질이 풍부해 변비에도 도움을 주니 참고하도록 하자.




이제는 대표먹거리라는 수식어가 붙여진 닭은 단백질이 높아 아주 훌륭한 영양식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섬유질이 가늘고 연한 덕에 소화도 잘되는 아주 고마운 녀석이다.




전복

전복은 사실 비싼편에 속하지만, 전복에는 타우린과 아르기닌, 식이섬유와 미네랄, 비타민 등이 풍부해 피부에도 도움을 준다.




낙지

예로부터 쓰러진 소도 일으킨다는 낙지에는 타우린, 아미노산 등이 함유되어 있어 기력회복에 으뜸으로 알려져 있으며 또한 칼로리는 낮고 단백질을 높아 최고의 영양식이라고 할 수 있다.


찌는듯한 무더위 속에서 생각나는 여름철 별미 음식 탑5

여름철 식중독 예방법

여름철 주의해야 할 여러가지 음식들 -식중독 예방-

아이허브 비타민D3 영양보조식품 구매 후기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