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예전과 달리 요즘은 길거리에서 전동킥보드가 눈에 띄게 많이 보이는 것 같다. 특히 성능부터 디자인까지 가지각색인 전통킥보드는 아무래도 편의상 애매한 거리를 이용하기에 최적화 된 이동수단이라고 생각되기 때문이지 아닐까 싶다. 그렇다고 너무 전동킥보드에만 의지하게 되면 가까운 거리마저 이동수단으로 습관화 되버리는 역효과를 맞이할 수 있으니 왠만하면 필자처럼 마실용으로 사용하는게 실용성이 가장 좋다고 할 수 있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편리한 전동킥보드 원마일 할로시티 구매 후기



이것이 바로 원마일 할로시티라는 전동킥보드이다. 겉 보기에는 귀욤귀욤한 디자인이지만, 귀여운 이미지와는 달리 스팩 또한 상당히 만족 할 만한 전동킥보드이며 무엇보다 필자가 가장 중요시 생각하는 디자인 면에서도 아주 깔끔한 화이트에 노란색 띠를 두르고 있어 굉장히 이쁘다고 볼 수 있다.


주행 테스트겸 필자가 이용하는 헬스장을 다녀왔는데, 아주 만족스럽고 특히 접이식 전동킥보드라 보관하기도 아주 편하다고 할 수 있으며 야간에서도 안전운행 할 수 있게 라이트 또한 밝은 편이라고 보면된다.


-스팩-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