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대전의 핫플레이스라고 불리는 둔산동에는 과연 무슨 맛집이 있을까? 아마 대전에 거주하고 있고, 둔산동을 자주 왔다갔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가본 곳 일 것이다. 필자는 점심 런치시간을 이용해 아는형님, 친형과 함께 3명이서 "아인방"을 가게되었다. 다들 알다시피 뷔폐집을 가기 위해선 전제조건 하나가 있지 않겠는가? 그것은 바로 가기 전 한끼 식사는 비워둬야 한다는 점! 그래서 필자의 경우 아침식사를 하지 않고 굶주린 배를 움켜쥐고 곧장 차를 끌고 목적지를 향해 내달렸고, 도착과 동시에 서둘러 "아인방"이라고 하는 돈까스 무한 뷔폐집으로 들어갔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대전 둔산동 돈까스 무한 뷔폐 "아인방" 탐방



우리는 들어서자마자 괜찮은 자리에 착석했고, 3명중에서 필자만 전에 와봤던 곳이라 형들에게 차근차근 설명을 하고 냄새가 유혹하는 음식들을 담으러 이동했다. 일단 먹기전에 배가고프다고 해서 무작정 많이 담고 허겁지겁 먹으면 포만감이 두배로 찾아오기 때문에 절대 안된다.  그러니까 조금씩 여러종류의 음식들을 맛 본 뒤에 괜찮다고 느껴지는 음식들 위주로 먹어주는게 현명한 선택이라고 느껴진다.




아무래도 이 곳 아인방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돈까스가 주 메뉴이기 때문에 연인끼리 오면 정말 괜찮은 곳이라고 할수있다. 그 밖에 화덕피자를 전문으로 하는 피자와 30여가지 샐러드 바가 준비되어 있고, 한식 양식등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을수 있는 곳이라 하니 가족끼리 오면 오븟한 한끼 식사를 할수 있는 곳이라 참 좋을 것 같다.




일반가격에 테이블당 +2000을 추가로 지불하면 "부대찌개"를 먹을수 있고, +5000을 추가로 지불하면 "불낙전골"을 먹을수 있으니 참고하자.




여기말고도 사진에서 왼쪽 상단을 보시면 파스타/ 바베큐/ 스시 코너가 있는데, 이 3가지 메뉴들은 저곳에서 마음껏 가져다 먹을수 있으니 참고하자.


역시 매번 뷔폐집을 가면 느끼는거지만, 가기전에는 항상 마음속으로 다짐하는게 "진짜 배터지게 먹어야지"하면서도 막상 가게되면 이상하게 3접시 이상을 넘기지 못하는거 같다... 역시나 오늘도 생각과 달리 입에 착착 감기지가 않았고, 적당량만 섭취하고 끝내 집으로 향해 출발했다...




아인방 타임월드점 홈페이지 : http://ainbang.co.kr/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로 31번길 38 우전빌딩

지번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1008

전화번호 : 042-471-3377

이용시간 : 매일 11:30 ~ 21:30

가격대 : 평일런치 11,900원 평일디너 13.900원 / 주말·공휴일 13,900원


주자이용 : 둔산동 1021번지 일공이일 주차장 이용시 1시간 30분 무료 이용가능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