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이번 황금연휴를 맞아서 친형과 필자, 아는형님과 지난번에 갔었던 중촌동에 위치한 "실내 낚시 카페"를 가게되었다. 이번에는 비교적 늦은 시간인 저녁10시경에 도착했는데, 마침 5월5일 어린이날이라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낚시도 즐기고 경품도 많이 받을 수 있는 타이밍이어서 낚시를 좋아하는 나로써는 더 없이 좋은 기회였다. 그래서 기분좋게 낚시를 시작하였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실내낚시터 입질·챔질 타이밍·히트 영상



진짜 실내낚시의 묘미는 지치지 않는 입질인거 같다. 실제로 낚시를 즐겨하는 사람은 알겠지만, 실내가 아닌 낚시를 하러 다니다보면 입질을 한번도 받지 못한채 허탕만 치는 일이 가끔 있지만 이 곳 실내낚시는 눈으로 보는 재미도 있기 때문에 꼭! 한번 체험을 해봤으면 하는 바램이다.




실내낚시의 또 다른 묘미는 바로! 사은품이라고 할 수 있다. 이렇게 친형과 필자가 차량용 더블 수납함, 차량용 관리3종 세트. 아이어맨 피규어 방향제를 사은품으로 받았다.


역시 이 곳 중촌동 실내낚시카페 사장님은 사은품도 팍팍주지만 무엇보다 굉장히 친절하시기 때문에 실내 낚시터 하면 필자는 이 곳 밖에 가지를 않는다. 어쨌든 이렇게 사은품을 가지고 기분좋게 집으로 갈 수 있었다.


대전 중촌동 "실내 낚시터" 체험!

대전 중촌동 실내낚시터 3번째 방문일지

배스낚시 첫 입문! 드디어 히트다 히트! 침산동에서 첫수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