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필자의 경우 운동을 좋아하고, 매일 꾸준히 운동을 해서인지 건강에 대해서 부쩍 신경쓰는 편이다. 물론 모든 사람들이 마찬가지로 건강한 삶을 살아가길 위해 노력하겠지만 말이다.


이처럼 우리 신체가 건강하다는 것은 하나의 축복이나 마찬가지다. 그러나 때로는 뜻하지 않게 외부로부터 건강에 적식호가 찾아오기 마련이다.


이러한 미연의 방지를 위해서 스스로가 올바른 식습관과 운동을 병행하며 보호해야 한다. 그래서 필자의 경우도 몸에 좋은 음식을 나름 챙겨먹는다고 생각하지만,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일일이 챙겨먹는다는게 사실상 쉬운일이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휴대하기 간편하면서 여러 비타민을 한번에 챙겨 먹을 수 있는 건강보조식품이 꾸준히 발전하고 있는 것이다.


그만큼 비타민이라고 하는 영양소가 우리 신체에 꼭 필요한 물질이며, 자주 챙겨먹지 못하는 부분까지 보충해 줄 수 있는 종합비타민이라고 볼 수 있기 때문에 꾸준히 챙겨 먹을 수 있도록 해야 된다.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건강을 위해 챙기자! 남성 멀티비타민



이번에 굳히기로 구입하게 된 남성용 성인 멀티비타민 보조식품이다.


왜 굳히기라는 말을 굳이 붙인 이유가 제품을 찾다보면 굉장히 많고,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온다. 그만큼 제품은 많지 먹는건 한정되어 있다보니 뭐가 좋고, 나쁜지를 살펴보기가 쉽지많은 않다는 뜻이다.


그래서 필자가 첫 구매부터 현재까지 섭취한 멀티비타민의 변천사를 되짚어 살펴보니 처음 입문을 하게된 "젤리형 타입"부터 "캡슐 타입"까지 먹어봤는데, 그 중에서도 젤리형 타입은 보조식품이라기 보다는 그냥 불량식품 먹는 느낌?인거 같아서 뒤를 이어 "캡슐 형태"로 갈아탔지만, 그 제품의 단점이 하루에 3알을 섭취해야 하기에 다소 불편함이 있어서 이렇게 하루 한알에 여러 영양소를 챙길 수 있는 멀티비타민으로 최종 정착하게 되었다.





"Garden of Life"라는 자연 식품 제품 및 식이 보조제를 생산하는 회사로써 인공향료, 인공감미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순수 천연감미료를 사용한 멀티비타민 보조식품이다.


필자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중 하나가 앞서 설명한 인공감미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았다는 점이고, 또 하나는 성분표를 봤을때 각종 비타민부터 시작해 마그네슘, 아연, 기타 등등 필요한 영양분이 고루 함유되어 있으며 하루 한알로 약 2달치 양을 섭취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한 메리트가 있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아이허브 남성 멀티비타민 제품보기


필자가 건강보조식품을 살때 이용하는 "아이허브" 공식 홈페이지로써 위 주소는 필자의 추천코드가 들어가있다. 검색창을 통해 여러가지 건강보조식품을 알아볼수 있고, 녹색창에 보이는 목록을 통해서 평소에 자주 찾던 보조식품도 한눈에 볼수 있을 것이다.


또한 아이허브를 통해 첫 구매를 하게 될 경우 추천코드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이 될텐데, 구매시 추천코드를 적는 곳에 DIT3963 을 입력하게 되면 5% 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우리 신체에 필요한 "아연"에 대해서 알아보자

각종 질병을 예방하는 영양소 마그네슘!

우리가 오메가3를 챙겨먹어야 하는 이유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