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드래곤 취미생활

이번에 새롭게 구입한 오메가3 제품! 필자의 경우 내 몸을 아낌없이 사랑하기 때문에 항상 생각하기를..."스스로가 챙기지 않으면 누가 챙겨주랴" 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어서 이번에도 아낌없이 투자를 하게 되었다.


역시나 한국인 특성상 불규칙한 식생활,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우리 신체에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하기란 굉장히 어려운 일이다. 특히나 그중에서도 오메가3는 우리 신체 내에서 만들어 낼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를 통해 섭취를 해줘야 한다. 그만큼 오메가3는 한국인에게 부족한 대표적인 영양소라는 사실 알아둬야 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앞서 말한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음식을 통해 일일이 챙겨 먹는게 현실적으로 어려운 일이라 필자의 경우 제품을 통해 영양소를 보충하고 있다고 보면 된다.


따라서 왜 우리가 오메가3를 챙겨먹어야 하는지 혹은 오메가3가 우리 신체에 어떠한 영향을 주는지에 대해서 속속들이 파헤치고 알아보도록 하자.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 건강한 삶이 최고의 재산이다!

운동을 통해 몸과 마을을 지치고 힘들게 하는 이유가 바로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는 몸을 혹사 시키는것과 같다고 볼수있다. 절대! 조급해 하지말고 하나하나 멀리 바라보고 꾸준함을 통해 얻는것이 핵심!



우리가 오메가3를 챙겨먹어야 하는 이유



이번에 새로 구입하게 된 캡슐형태 "오메가3"다. 겉만 보면 마치 만화에 나오는 캡슐같은 느낌이다. 


일단 기본적인 베이스인 향은 "무향"이라 섭취하기에는 크게 거부감이 없고, 알약 또한 말랑말랑한 캡슐형태라 목넘김에도 다소 어려움이 없다고 보면된다.


여기까지 간략한 제품에 대한 소개였고, 다음으로 오메가3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효능에 대해서 짧고 굵게 알아볼수 있도록 하자.


-오메가3 효능-


① 혈중콜레스테롤 및 중성지방의 수준을 낮추어 준다.

② 혈전을 미리방지하고 동맥의 탄력을 높혀주며,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③ 심장질환 예방에 탁월하다.

④ 망막의 구성성분으로 시력보호에 도움을 준다.

⑤ 각종 암으로부터 예방에 도움을 준다.

⑥ 특히 여성분들에게 골다공증, 심장질환, 우울증 같은 갱년기 증상을 예방한다.

⑦ 신체 면역력을 강화 시켜준다.

⑧ 학습능력을 높여주고 알츠하이머병을 예방한다.

⑨ 뼈의 성장을 지시하는 역할을 지원하여 뼈의 형성촉진에 도움을 준다.

⑩ 혈액순환을 개선하여 인슐린을 분비하는 췌장이나 베타세포로의 인슐린 원료수송과 분비작용을 원할하게 하여 당뇨개선에 도움을 준다.

⑪ 간장의 조직세포에 맑고 깨끗한 혈액을 공급해줘서 간의 기능장애를 개선해준다.

⑫ 콜레스테롤 또는 중성지방이 조직에 축적되는 것을 사전에 방지해준다.

⑬ 간장의 혈류를 개선하여 지방대사를 원할하게 해준다.


이것 외에도 다양한 질환에도 효과가 있는 오메가3는 우리가 꼭 섭취해야 하는 이유라고 볼 수 있다. 특히 오메가3에는 DHA와 EPA를 통징한 것이 오메가3라고 할 수 있는데, 그중 많이 들어봤을 법한 DHA는 두뇌를 비롯해 눈의 망막조직 구성 성분이자 신경조직에 함유되어 두뇌, 시력 발달과 인지능력 발달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해준다. EPA는 혈중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혈전예방, 혈액개선에 도움을 주어 혈관 건강을 유지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역할을 해준다고 보면 된다.


이렇듯 오메가3는 우리 신체에 필요한 불포화지방산이라 부르며, 이는 필수 지방산이라고도 한다.




▲아이허브 오메가3 제품보기


필자가 건강보조식품을 살때 이용하는 "아이허브" 공식 홈페이지로써 위 주소는 필자의 추천코드가 들어가있다. 검색창을 통해 여러가지 건강보조식품을 알아볼수 있고, 녹색창에 보이는 목록을 통해서 평소에 자주 찾던 보조식품도 한눈에 볼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소비자 입장에서 해외직구에 대한 편견때문에 쉽게 접근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요즘은 예전과 달리 해외직구를 이용해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더욱더 늘고 있다. 그만큼 환경적인 문제도 있고, 시대가 시대인 만큼 소비자 입장에선 좀더 가성비 좋은 제품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다만 오히려 국내보다 해외제품에 대한 선입견 때문에 걱정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오히려 국내에는 뉴스를 통해 간혹 안좋은 유해물질이 발견되고, 세균같이 쉽게 감염될수 있는 물질들이 노출되다 보니 불안감이 커지겠지만, 해외는 제품에 대한 기준이 까다롭게 진행되기 때문에 더욱더 안전하다는 점에서 많이 이용한다고 볼 수 있다. 그만큼 해외직구에 대한 인식 자체가 예전과 달리 많이 바뀌고 있는 추세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아이허브를 통해 첫 구매를 하게 될 경우 추천코드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이 될텐데, 구매시 추천코드를 적는 곳에 DIT3963 을 입력하게 되면 5% 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눈(Eye)에 좋은 건강보조식품 루테인(Lutein)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맛있는 종합 멀티비타민 -젤리형-

레시틴 효능 제대로 알고먹자



"건강한 생활체육"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